[사진=쿠팡]
[사진=쿠팡]

[이뉴스투데이 이하영 기자] 매월 첫주 쿠팡에서 테마를 정한 패션 할인 프로그램이 진행된다.

쿠팡이 2월 ‘패션위크’를 열고 최대 90%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이번 쿠팡 패션위크는 매월 첫주 일주일 동안 새로운 테마를 선정해 패션트렌드 및 할인 상품을 제안한다. 2월에는 봄을 앞두고 간절기 의류를 구매하고자 하는 고객들을 위해 다양한 상품을 선보인다. 이달의 스타일 이슈로 미키마우스 캐릭터 의류와 잡화, 다이어트 트레이닝복과 운동화를 준비했다.

기획전에서는 6개 인기 브랜드 봄 신상과 겨울 시즌오프 상품을 기간한정으로 최대 90% 할인한다. 7일까지 탑텐, 쌤소나이트레드, 푸마 등 일부 브랜드 상품을 할인가에 구입할 수 있다. 로켓배송으로 구매한 패션 상품 중 일부를 제외하고 전부 구입 후 30일 내 무료 교환‧반품이 가능하다.

기간한정 할인관과 함께 일주일 동안 진행하는 해지스 브랜드 할인관과 캐쥬얼 의류 할인관도 구성했다. 쿠팡 패션위크 페이지 내에서 할인 혜택과 최저가 패션 상품을 제안하는 ‘패션 세일’ 페이지로 연결된다.

대표상품으로는 △쌤소나이트 레드 슬링백, 쿠팡가 8만원대 △후아유 덤블집업, 쿠팡가 4만원대 △헤지스 스트라이프 긴팔 티셔츠, 쿠팡가 3만원대 △푸마 남성 심리스드로즈, 쿠팡가 7000원대 등이다.

티파니 곤잘레스 쿠팡 시니어 디렉터는 “2월은 꽃샘추위로 겨울 의류를 찾는 고객과 봄을 앞두고 간절기 의류를 찾는 고객들의 니즈를 반영해 테마관을 준비했다”며 “패션위크는 자주 찾는 상품과 이 달의 인기 스타일 아이템을 한 번에 만나볼 수 있는 쿠팡만의 기획전으로 차별화된 고객 경험을 제공하고 있다”고 말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