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뉴스투데이 윤진웅 기자] 쌍용자동차는 4일 첨단 주행안전 기술 무상 적용과 더불어 풍성해진 SNS 공유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지난해 실시한 자동차안전도평가(KNCAP)에서 코란도가 우수한 성적으로 1등급을 획득한 것을 기념하기 위해 마련됐다. 쌍용차 SUV 전 모델이 뛰어난 안전성을 검증 받게 됐기 때문. 특히, 코란도에는 고속도로는 물론 일반국도에서도 작동하는 어댑티브 크루즈 컨트롤(IACC)을 비롯해 첨단 주행안전 기술 딥컨트롤(Deep Control)이 안전성을 제고한다.

이에 따라 쌍용자동차는 이달 중 신차 출고 고객 중 추첨을 통해 ▲100만원 주유권(1명) ▲LG 트롬 건조기(2명) ▲애플 에어팟 프로(3명)가 경품으로 제공한다. 아울러 모든 SUV 출고 고객에게 딥컨트롤 패키지 또는 스마트 드라이빙 패키지 등 첨단 주행안전 기술을 무상으로 적용할 방침이다.

경품 혜택도 있다. 위 내용을 비롯한 쌍용자동차의 2월 구매혜택을 SNS로 공유하면 추첨을 통해 ▲롯데리조트 속초 숙박권(2명) ▲영화관람권(2매, 50명) ▲백화점 상품권(1만원, 100명) 등 푸짐한 선물을 제공할 계획이다. 자세한 내용은 쌍용자동차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사진=쌍용자동차]
[사진=쌍용자동차]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