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광주요]
[사진=광주요]

[이뉴스투데이 이하영 기자] 방탄소년단 소리잔이 다시 도자기로 선보인다.

광주요가 5일 방탄소년단으로부터 영감을 받아 선보이는 새로운 시리즈, ‘BTS 컬러 시리즈’ 핑크/퍼플을 출시한다고 4일 밝혔다.

이번 ‘BTS 컬러 시리즈’ 핑크/퍼플은 핑크, 퍼플 색상의 소리잔 2개 세트로 구성됐으며 광주요와 방탄소년단의 두 번째 만남으로 진행됐다. 광주요는 ‘BTS 컬러 시리즈’를 통해 방탄소년단을 도자기 모습으로 나타낼 계획이다.

광주요는 지난 10월 업계 최초로 BTS 식기 컬렉션인 ‘BTS 홍매화 시리즈’를 출시해 큰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제품은 지난 시리즈 제품 중 가장 인기가 높았던 소리잔에 광주요가 새로 개발한 색상 유약을 적용했다.

‘BTS 컬러 시리즈’ 핑크/퍼플 소리잔에도 지난 제품과 동일한 위치에 방탄소년단의 로고를 배치해 시리즈, 컬러 별로 모으는 재미를 더했다. 이번 제품은 광주요와 방탄소년단의 로고가 새겨진 고급 오동나무 패키지에 포장되어 소장 가치를 더욱 높였다.

광주요 스테디셀러인 소리잔은 흙으로 빚은 도자기 구슬이 들어있어 잔을 기울일 때마다 아름답고 청아한 소리를 낸다. 음료를 담거나 디저트볼, 소스볼 등으로 다양하게 활용 가능하다.

방탄소년단 팝업스토어 ‘하우스 오브 BTS(HOUSE OF BTS)’에서 멤버들이 ‘BTS 홍매화 시리즈’를 직접 구매하는 모습이 유튜브 콘텐츠를 통해 방영된 바 있다. 또 방탄소년단의 리얼리티 예능 ‘본보야지 시즌4’에서 멤버들이 소리잔을 사용하는 모습이 노출되며, 광주요 온라인몰에서 일시적으로 품절 대란을 빚기도 했다.

‘BTS 컬러 시리즈’ 핑크/퍼플 소리잔은 방탄소년단의 공식 커머스 플랫폼인 위플리(Weply)에 입점돼 전 세계 팬들을 만날 예정이다.

광주요는 향후 방탄소년단을 상징하는 컬러 유약을 지속적으로 개발해 더욱 다양한 컬러의 BTS 소리잔 컬렉션을 완성하고 우리 도자의 아름다움을 널리 알릴 전망이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