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롯데컬처웍스]
[사진=롯데컬처웍스]

[이뉴스투데이 이하영 기자] 롯데컬처웍스에 따르면 베트남 법인이 투자 제작한 영화 ‘가이지아 람 찌에우 3’가 베트남 최대 명절인 설 연휴에 개봉해 현지 흥행 돌풍을 일으키고 있다.

설 연휴 첫날인 1월 25일에 개봉한 영화 ‘가이지아 람 찌에우 3’는 첫날에만 일일 관객수 20만명 기록을 세웠다. 또 전체관객수 50%를 넘는 점유율을 기록하며 흥행을 이어가, 개봉 후 6일 만에 100만 관객을 돌파했다. 이는 베트남 영화 중 최단 기간 100만 관객 돌파 기록으로, 2019년 같은 시기에 개봉해 베트남 역대 1위 관객 수를 동원한 ‘꾸어 라이 보 버’보다 하루 빠른 수준이다.

바오년‧남시토 감독이 공동 제작한 ‘가이지아 람 찌에우 3’는 가보를 차지하기 위한 시어머니와 며느리 간의 전쟁을 그린 작품으로 로맨스와 드라마가 잘 어우러진 장르적 특성을 살려 다양한 관객층을 불러모으고 있는 중이다. 롯데컬처웍스는 해당 영화의 투자 배급은 물론, 현지 제작사인 ‘마씩스 프러덕션’과 기획 단계부터 시작해, 영화 제작 전반에 공동으로 참여했다.

또 ‘가이지아 람 찌에우 3’는 닌즈엉란 응옥과 레 쑤언 띠엔, 준 부, 홍 반, 카인 레 등 베트남에서 최고의 티켓 파워를 가진 배우진과 개봉 후 퍼지고 있는 긍정적인 입소문 등을 바탕으로 장기 흥행이 예상되고 있다.

한편, 2018년 12월에 개봉한 ‘혼 파파 자 꼰가이’를 시작으로, 베트남 현지 영화 투자 제작을 본격적으로 시작한 롯데 엔터테인먼트는 올해에도 ‘가이지아 람 찌우 3’를 시작으로 ‘완벽한 타인’의 리메이크 작품인 ‘블러디 문 페스트’를 비롯, ‘낭3: 아빠의 약속’, ‘더 가디언스’, ‘찌13’, ‘578’ 등 다양한 장르의 투자 제작 작품들을 선보일 예정이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