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뉴스투데이 경북취재본부 정상현 기자] 의성군은 지난달 31일, 군청 영상회의실에서 새해 첫 업무 보고회를 개최했다.

[사진=의성군]
[사진=의성군]

이번 보고회는 민선 7기의 군정비전 실현을 위한 군정 추진방향을 점검·논의하기 위한 자리로, 핵심정책에 대한 6대 분야별(행정혁신, 복지, 일자리경제, 농산업유통, 지역재생, 문화관광) 군정추진계획을 보고했다. 

주요 보고 내용은 △2020년 주요업무 추진계획 △국·도비 확보방안 △공모사업 및 시책평가 대응방안 △신속집행 추진 대책 등이다. 

김주수 의성군수는 "의성은 통합신공항 유치라는 큰 변화를 앞두고 지속가능한 의성을 위한 주민자치회 시범운영, 도시재생과 신활력 플러스사업, 스마트팜과 공공생활서비스 거점시설, 이웃사촌 청년시범마을 조성, 생활SOC시설 확충과 건강산업 시설 구축 등의 선제적 대응을 추진하고 있다"며 "좋은 결실을 맺기 위해 공직자 모두 맡은 바 직무에 최선을 다해 줄 것을 당부했다.

군은 주민 주도의 변화와 주민과 함께하는 행복 의성, 그리고 지속가능한 발전을 바탕으로 크게 도약하는 내일을 만들어가겠다"고 말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