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아두면 핵e득] 이럴땐 ‘집콕’이 정답, 집에서 노는 방법 A to Z
상태바
[알아두면 핵e득] 이럴땐 ‘집콕’이 정답, 집에서 노는 방법 A to Z
혜민 스님과 함께하는 명상부터, 미개봉작 시사회, 화제의 ‘미스터트롯’ 미공개 영상까지
  • 송혜리 기자
  • 승인 2020.02.01 18: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픽사베이]
[사진=픽사베이]

[이뉴스투데이 송혜리 기자] 붐비는 퇴근길 지하철. 누군가  ‘콜록’하고 소리를 낸다. 그러자 슬그머니 돌아보는 사람. 주머니에 넣어뒀던 마스크를 슬쩍 꺼내 끼는 사람. 다른 칸으로 자리를 옮기는 사람. 2020년 새해, 대한민국 모습이다.

1일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 확진자가 국내에서만 12명으로 알려지면서 여러 사람이 오가는 쇼핑몰도 식당도 카페도 그저 ‘위험한 공간’이 된 현실.

걱정스러운 마음에 외출을 자제하고 ‘집콕’을 선택했지만 자고 먹기를 반복하다가 꿀 같은 주말은 보낼 수야 없지 않은가. 꼬박꼬박 월정액 내고 보는 IPTV며 OTT에 생각보다 볼거리 즐길거리가 많다. 혜민 스님과 함께하는 명상부터, 미개봉작 시사회, 화제의 ‘미스터트롯’ 미공개 영상까지. 고르고 골라 쓸모 있고 재미있는 것만 소개한다.

◇영화 시사회, 명상, 오리지널 콘텐츠까지 ‘보고·즐기고’

일주일 내내 쌓였던 화, 스트레스를 혜민 스님과 함께 풀어보는 것은 어떨까.

SK브로드밴드는 B tv를 통해 스트레스 완화와 숙면을 위한 명상 심리 서비스 ‘혜민 스님의 코끼리 명상’을 제공하고 있다.

‘혜민 스님의 코끼리 명상’은 테마, 심리상황별 영상이 있다. 매일 명상·잠이 잘 오는 명상·굿바이 스트레스 명상·감정을 다스리는 시간·긍정 마인드 일깨우기·혜민 스님 글 명상 등이다.

B tv ‘홈’ ‘다큐멘터리·라이프’ 메뉴와 B tv 플러스 모바일앱에서 이용할 수 있다.

KT는 IPTV 올레 tv와 온라인 영상 서비스 시즌을 통해 1일 오후 8시부터 영화 ‘미녀 삼총사3’ 안방 시사회를 연다.

‘미녀 삼총사3’는 전작과 마찬가지로 악의 세력들로부터 세계 안보를 지키는 엔젤들 활약을 그리는데, 한층 업그레이드된 스케일과 더 ‘힙’해진 현대적 비주얼로 재탄생했다는 설명이다.

‘트와일라잇’ 시리즈로 국내 팬들에게 강렬한 인상을 남긴 할리우드 스타 크리스틴 스튜어트, ‘알라딘’ 재스민 역으로 전 세계를 사로잡은 나오미 스콧, 주목받는 신예 엘라 발린스카가 출연하다.

시사회는 시즌 메인 화면에서 시사회 배너를 클릭하거나 올레 tv에 접속해 ‘영화·시리즈’ 메뉴를 누른 뒤 ‘올레 tv 초이스’ 서비스 화면으로 이동하면 VOD 생중계로 송출되는 ‘미녀 삼총사3’를 즐길 수 있다.

LG유플러스는 IPTV ‘U+tv’를 통해 장안의 화제 ‘미스터트롯’ 미공개 VOD를 공개한다.

TV조선 트로트가수 오디션 프로그램인 미스터트롯은 신성 송가인을 배출한 미스트롯 남자 버전이다. 미스터트롯은 올 1월 초 방영 이후 최고 시청률 20%를 육박, 목요일 예능 프로그램 중 1위를 기록하며 뜨거운 관심을 끌고 있다.

LG유플러스가 공개한 미스터트롯 VOD는 노래 시작부터 끝까지 각 참가자만 단독으로 촬영한 영상이다. 여러 출연자나 방청객화면을 배제해 한 참가자 노래만을 온전히 감상할 수 있게 된다. 노래별, 참가자별 영상을 개별적으로 찾아볼 수 있어 편의성도 높였다.

넷플릭스는 오는 7일 오리지널 시리즈 ‘나 홀로 그대’를 공개한다. 1인 2역에 처음 도전하는 윤현민과 새로운 로코퀸으로 떠오르고 있는 고성희가 출연한다.

‘나 홀로 그대’는 남모를 아픔을 숨기기 위해 스스로 외톨이가 된 소연과 다정하고 완벽한 인공지능 비서 홀로, 그와 얼굴은 같지만 성격은 정반대인 개발자 난도가 서로를 만나 사랑할수록 외로워지는 불완전한 로맨스를 그린다.

왓챠플레이는 소파에 누워 보기 딱 좋은 병맛 히어로물 ‘퓨처맨’을 독점 제공한다.

천재적인 코미디언이자 각본가, 제작자인 세스 로건이 연출한 퓨처맨은 거대 제약회사 청소부로 일하는 게임 덕후 조시가 누구도 깨지 못한 극악 난이도 게임 ‘바이오틱 워즈’를 클리어한 것을 계기로 인류를 구할 퓨처맨으로 선발되는 이야기다.

조시는 세상을 지키기 위해 게임 속 캐릭터들과 시간 여행을 한다. 기존 히어로물 클리셰를 B급 감성 코믹물로 비틀어 내 세스 로건 특유 19금 개그, 병맛 개그 향연이 본격적으로 펼쳐진다.

미국 OTT 플랫폼 훌루 오리지널 시리즈로 시즌 3은 올해 4월에 추가로 공개될 예정이다. 시즌 1은 로튼 토마토 신선도 지수 82%, 시즌 2는 무려 100%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비회원 글쓰기 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