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깨끗한나라]
[사진=깨끗한나라]

[이뉴스투데이 이하영 기자] 호흡기 보호와 안전한 착용감에 중점을 둔 KF94 마스크를 깨끗한 나라에서 다음달 선보인다.

깨끗한나라는 내달 4일 식품의약품안전처 허가를 받은 의약외품 보건용마스크 ‘깨끗한나라 황사방역용 마스크’ 흰색 1종과 ‘깨끗한나라 황사방역용 마스크 플러스’ 흰색‧검은색 각 1종, 총 3종을 출시한다고 31일 밝혔다.

해당 마스크 3종은 식약처에 허가 받은 KF94 등급 마스크로 입자크기 평균 0.4㎛ 미세먼지를 94% 이상 차단한다. 이로써 황사나 미세먼지 같은 입자성 유해물질 및 신종플루와 같은 감염원으로부터 호흡기를 보호할 수 있다.

마스크 구조 역시 누설방지에 최적화된 3D입체구조로, 기능성 코 지지대를 통해 밀착력을 증대했고 3단구조로 입술이 닿지 않도록 편리함을 높였다.

프리미엄 제품인 ‘깨끗한나라 황사방역용 마스크 플러스’는 더욱 도톰한 5겹 구조로 정전필터를 적용해 입자성 유해물질과 감염원을 차단한다. 그뿐만 아니라 특허 받은 끈 조절 기능을 추가하여 더욱 안정된 착용감을 구현했다.

깨끗한나라 관계자는 “미세먼지 차단 및 전염성이 강한 호흡기 질환 예방 등 개인 위생관리를 위해 마스크는 생활 필수품이 되었다. 최근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으로 인해 위생관리의 필요성이 더욱 높아졌다”며 “앞으로도 소비자의 건강을 최우선으로 생각하여 안전성과 편의성을 높인 제품을 선보이겠다”고 전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