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성백조는 상반기 대전 유성구 관평동에서 ‘대덕테크노밸리 오피스텔’을 분양한다고 31일 밝혔다. [사진=금성백조]
금성백조는 상반기 대전 유성구 관평동에서 ‘대덕테크노밸리 오피스텔’을 분양한다고 31일 밝혔다. [사진=금성백조]

[이뉴스투데이 대전충청취재본부 박희송 기자] 금성백조가 상반기 대전 유성구 관평동에서 ‘대덕테크노밸리 오피스텔’을 분양한다.

31일 금성백조에 따르면 511실 중 전용면적 23㎡ 주력상품으로 446실로 구성돼 있다.

1인 가구에 적합한 스마트 오피스텔로 인근 산업단지 배후수요와 투자 상품으로 제격이다.

전용 23㎡ 상품은 생활편의성을 고려해 냉장고, 세탁기, 에어컨 등 풀옵션이 제공되며 풀퍼니시드 시스템을 적용해 수납공간을 극대화 할 예정이다.

대덕테크노밸리 오피스텔은 북대전IC·신탄진IC 등 전국을 연결하는 광역 교통망을 비롯해 기존 대전 도심으로 접근성이 우수한 대덕대로와 가까이 있으며 세종시와도 빠르게 연결된다.

사업지 인근 장배기근린공원을 비롯해 다수의 근린공원과 갑천 수변공원, 송강그린공원, 관평천, 청벽산, 금병산 등이 있어 휴식과 힐링을 누릴 수 있다.

오피스텔 바로 앞 롯데마트가 있어 단지 내 마트처럼 가깝게 이용할 수 있으며 인근 중심상업지역의 아웃도어몰을 비롯한 쇼핑·외식·문화·행정 등 다양한 편의시설을 누릴 수 있다.

단지 인근 대덕특구 내 다수 기업체들이 있으며 북대전의 개발축 선상에 위치하고 있기 때문에 미래가치까지 매우 우수하다.

오피스텔과 함께 프리미엄 상업시설인 애비뉴스완도 선보일 예정이다.

오피스텔 고정고객을 확보할 수 있을뿐더러 공간의 효율성과 개방감이 뛰어난 동선 설계로 고객 접근성을 높일 예정이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