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뉴스투데이 윤진웅 기자] 넥센타이어가 타이어 렌탈 서비스인 ‘넥스트레벨’의 홈쇼핑 생방송을 진행한다.

넥센타이어는 오는 2일 22시부터 45분간 ‘홈앤쇼핑’에서 타이어 렌탈 서비스 ‘넥스트레벨’의 홈쇼핑 방송이 진행될 예정이라고 31일 밝혔다.

넥센타이어는 또한 60만개 돌파 기념으로 다양한 사은품을 마련했다. 이번 홈쇼핑 생방송 중 상담 예약 번호만 남겨도 백화점 상품권 총 150만원을 50만원씩 3명에게 추첨을 통해 지급한다. 이 뿐만 아니라 ‘레인지로버 이보크’ 차량 경품 이벤트에 자동응모 된다.

넥스트레벨은 넥센타이어가 업계 최초로 실시한 타이어 렌탈 서비스로 타이어를 렌탈하고 정기적인 타이어 점검 및 차량 관리를 제공받을 수 있는 서비스다.

타이어 수량과 서비스 횟수를 선택해 고객이 월 렌탈료를 직접 설계할 수 있는 ‘자유렌탈’ 상품을 비롯해 다양한 맞춤 서비스를 제공한다.

특히, 타이어 전문가가 직접 찾아가는 방문 점검 서비스를 통해 타이어 공기압 점검뿐만 아니라 향균 연막 탈취, 워셔액 점검, 보충 등 차량의 10대 점검 항목을 무상으로 받을 수 있다.

[사진=넥센타이어]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