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뉴스투데이 김용호 기자] 원광디지털대학교 웰빙문화대학원(원장 서종순)이 오는 2월 10일까지 2020학년도 1학기 석사과정 신입생 2차 모집을 진행한다.

지원자의 전공은 제한이 없다. 국내외 4년제 대학 졸업자(졸업예정자 포함) 또는 동등 이상의 학력이 있다고 인정되는 경우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지원서는 온라인으로 제출하면 된다. 1차 합격자는 2월 12일에 발표하고, 1차 합격자에 한해 2월 15일 심층면접을 진행한다. 최종 합격자는 2월 18일 발표한다.

원광디지털대학교 웰빙문화대학원은 뛰어난 온라인 화상 강의 시스템과 전국의 6개 지역캠퍼스를 활용한 온-오프라인 연계 교육이 강점이며, 지역캠퍼스 실습실에서는 오프라인 특강, 세미나 등을 진행한다. 연구회 활동도 활성화돼 있다.

졸업 후에는 약선요리전문가, 영양사, 건강상담 및 관리사, 외식사업체 창업, 요가명상지도사, 요가강사, 산림치유지도사 등 다양한 분야로 진출할 수 있다.

웰빙문화대학원 자연건강학과는 약선·요가명상·자연치유 전문가를 양성하는 국내 유일의 특수 사이버대학원으로, 온라인 강의를 통해 석사 학위 취득이 가능하다.

장학 제도의 경우, 직장인장학금(개인사업자 포함), 주부장학금, 학업장려장학금을 통해 입학 첫 학기 20%의 수업료 감면을 받을 수 있으며, 이 외에도 모교사랑가족장학금, 성적장학금, 희망장학금, 장애우장학금, 단체협약장학금, 학술장학금 등 다양한 장학 제도를 운영하고 있다.

이번 2020학년도 1학기 석사과정 신입생 2차 모집 관련 자세한 사항은 웰빙문화대학원 홈페이지에 접속해 확인하거나 전화로 문의할 수 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