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양사이버대, 차세대 종합정보시스템 구축 사업 오픈
상태바
건양사이버대, 차세대 종합정보시스템 구축 사업 오픈
  • 김용호 기자
  • 승인 2020.01.30 16: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건양사이버대학교]
[사진=건양사이버대학교]

[이뉴스투데이 김용호 기자] 건양사이버대학교(이원묵 총장)가 차세대 종합정보시스템 구축 사업을 성공리에 수행하고 지난 13일 그랜드 오픈했다고 밝혔다.

이번 차세대 종합정보시스템 구축에 따라 △입학부터 졸업까지 학생 통합 맞춤형 정보 제공 △One-Stop 온라인 지능형 교육시스템 구현 △전자결재로 인한 전 업무 프로세스의 정보화 △경영정보 상시 제공 △모바일 서비스 활성화 △사이버대 최초 클라우드 기반 시스템 이중화로 무중단 서비스 제공 등이 가능하게 됐다.

[사진=건양사이버대학교]
[사진=건양사이버대학교]

건양사이버대 관계자는 "실제로 학생들의 입장에서 차세대 종합 정보시스템을 구축하여 온라인 학습, 학점 취득, 현장실습, 졸업, 취업 등에 이르는 전 라이프사이클(Life - Cycle) 정보를 통합 관리해 맞춤식 지능형 학습관리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게 했으며, 원스톱 원격교육 서비스를 온라인으로 제공함으로써 편의성을 높이고 범용 공인인증서를 사용하지 않고 생체인식시스템으로 편리하고 안전하게 본인인증을 통해 시스템 이용이 가능하다"고 설명했다.

교수들의 행정업무처리 시스템을 개선해 학생들의 온라인 교육 및 콘텐츠 개발에 집중할 수 있는 기반을 마련한 건양사이버대는 다양한 학생들의 목소리에 귀 기울이고자 전문상담 인력을 배치해 보다 질 높은 교육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비회원 글쓰기 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