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고양시의회]
[사진=고양시의회]

[이뉴스투데이 이배윤 기자] 고양시의회(의장 이윤승)는 1월 29일 고양시의회 영상회의실에서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 확산에 따라 긴급 설명회를 갖고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 예방대책을 점검했다.

이번 설명회는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확산과 관련 시민 불안이 가중됨에 따라 고양시의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 예방대책을 점검하기 위해 마련됐으며, 이윤승 의장을 비롯해 고양시의원, 고양시 3개구 보건소장, 시민안전과장 등이 참석했다.

이날 덕양구보건소장과 시민안전과장이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상, 감염경로, 감염예방 행동수칙과 코로나바이러스 확산방지를 위한 고양시 주요대책 등에 대해 설명했다. 설명을 들은 후 의원들은 잘못된 정보나 소문으로 시민들이 혼란스러워하거나 불안해하지 않도록 정확한 관련 정보공개의 중요성을 강조하며, 시의회 차원에서도 이번 사태의 심각성을 인식하고 적극적으로 집행부와 협조하며 대처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고양시의회 이윤승 의장은 확산방지와 예방을 위해 불철주야로 노력하는 의료진과 직원들을 격려하며, 더 이상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 사태가 확산되지 않도록 철저하고 적극적인 대처를 당부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