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뉴스투데이 윤진웅 기자] 금호타이어는 29일 독일 아우디의 베스트셀링 SUV모델인 ‘아우디 Q5(Audi Q5)’에 ‘크루젠 프리미엄(CRUGEN Premium KL33)’을 신차용 타이어로 공급한다고 밝혔다.

아우디 Q5에 공급되는 크루젠 프리미엄은 금호타이어의 SUV 전용 베스트셀러 제품으로 고급세단의 정숙성과 편안한 승차감을 SUV에서도 느낄 수 있게 만들었다. 업그레이드된 실리카 컴파운드 소재로 연비효율을 높이는가 하면 최적화된 플랫폼을 적용해 승차감과 정숙성을 확보했다.

트레드(접지면) 패턴은 주행 안정성 및 마모 성능이 향상되도록 설계됐다. 블록 내 세미 널링(Semi-Knurling, 미끄럼 방지를 위해 블록 표면에 무늬를 넣는것) 및 3D 블록, 4개의 넓은 배수 홈 덕분에 빗길과 같은 젖은 노면에서도 안정적으로 주행이 가능하다.

김인수 금호타이어 OE영업담당 상무는 "이번 아우디 Q5 OE 공급은 금호타이어의 제품이 메인 규격으로 대량 공급되는 만큼 품질과 기술력을 인정받은 결과"라며 "금호타이어는 앞으로도 급증하고 있는 SUV 수요에 발맞춰 고객사와 운전자 모두 만족시킬 수 있는 전용타이어를 개발, 공급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아우디 Q5. [사진=금호타이어]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