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인송담대, ‘대학연계 중소기업인력양성사업 참여학생 수기공모전’ 시상식 개최
상태바
용인송담대, ‘대학연계 중소기업인력양성사업 참여학생 수기공모전’ 시상식 개최
  • 김용호 기자
  • 승인 2020.01.28 14: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용인송담대학교]
[사진=용인송담대학교]

[이뉴스투데이 김용호 기자] 용인송담대학교(총장 최성식)가 지난해 11월 15일부터 12월 20일까지 ‘대학연계 중소기업인력양성사업 참여학생 수기공모전’을 진행하고 지난 14일에 시상식을 개최했다.

중소벤처기업부에서 지원하는 대학연계 중소기업 인력양성사업은 중소기업 요구가 반영된 맞춤형 현장 교육을 실시하기 위해 전공 맞춤교육, 참여기업 현장실습, 그리고 현장의 문제해결을 위한 1팀-1프로젝트의 프로그램 등을 통해 중소기업에서 즉시 근무가 가능한 우수한 인재를 양성하는 맞춤형 교육사업으로, 현재 용인송담대를 비롯한 전국의 14개 대학에서 진행 중이다.

이번 수기공모전에는 총 65명 학생 중 17명의 학생이 참가했다. 최우수상은 비서경영과 3학년 우○님 학생의 ‘한 명의 사회인을 위하여’가 차지했고, 우수상은 비서경영과 3학년 신○민, 전자과 2학년 길○태, 장려상은 스타일리스트과 2학년 강○지, 홍○연 학생이 각각 수상했다.

서대우 학생취업처장은 “이번 수기공모전을 통해 학생들이 중소기업인력양성사업에 대하여 더욱 관심을 갖고, 후배들에게도 사업에 참여할 수 있도록 인력양성사업의 장점을 잘 알려주었으면 한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비회원 글쓰기 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