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삼성SDS]
[사진=삼성SDS]

[이뉴스투데이 강민수 기자] 삼성SDS는 브랜드파이낸스가 실시한 IT서비스 기업 브랜드 가치 평가에서 전년 대비 한 단계 상승한 11위를 기록했다고 27일 밝혔다.

영국 글로벌 브랜드 컨설팅업체인 브랜드파이낸스는 삼성SDS 브랜드 가치가 전년 대비 7% 상승한 37억달러(4조3000억원)를 기록해 25대 글로벌 IT서비스 기업 중 순위가 상승한 2개 기업 중 하나라고 소개했다.

브랜드파이낸스는 보고서에 별도 지면을 할애해 삼성SDS를 집중 조명했다. 

보고서는 △IT서비스 시장의 평균을 상회하는 성장율 △인공지능(AI)·사물인터넷(IoT)·블록체인, 5G, 클라우드 등 첨단 IT기술 기반 사업 경쟁력 강화 △전략적 투자·글로벌 기업과 파트너십 △4대 전략사업(인텔리전트팩토리, 클라우드, AI·Analytics, 솔루션) 성장 등을 브랜드 가치가 급성장한 비결이라고 설명했다.

임수현 삼성SDS 최고전략책임자(부사장)는 "브랜드파이낸스 인터뷰에서 디지털 혁신이 가속화되는 현 시장 상황에서 IT신기술을 적극 활용해 고객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을 지원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