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롯데마트]
[사진=롯데마트]

[이뉴스투데이 이하영 기자] 2~5월까지 진행되는 문화센터 회원모집을 롯데마트에서 모집한다.

롯데마트는 내달 2일부터 5월 31일까지 진행되는 ‘봄학기 문화센터 회원모집’을 30일 오전 10시부터 시작한다고 27일 밝혔다. 이중 은평‧광교‧김포한강‧롯데몰수지‧송도‧영통‧김천‧거제‧사상‧장유점은 29일부터 사전 접수가 진행된다.

이번 롯데마트 봄학기 문화센터 테마는 ‘2020 헬로 스프링, 설레는 봄의 시작’, ‘50+ 새로운 하루 오팔 욜로세대’, ‘취향의 공간! 롯데 문화 살롱’, ‘롯데마트 파트너사 제품 콜라보레이션 특강’ 등이다. 2020년을 시작하며 새해 목표 설정 및 시니어 고객들을 위한 다양한 강좌를 선보인다는 목표다.

‘2020 헬로 스프링, 설레는 봄의 시작’은 새해를 맞아 분야별 전문가가 진행하는 초청특강과 봄맞이 집안 인테리어 클래스 등으로 봄학기에만 들을 수 있는 강좌다. 대표적으로 새학년 새학기를 맞아 자녀 교육 전문가 ‘미래를 꿈꾸는 자녀 교육 로드맵’ 클래스를 내달 13일 김포한강점에서, ‘봄맞이 집안 인테리어 인기 아이템 클래스’를 내달 23일 광교점에서 진행한다.

또 최근 액티브 시니어로 불리는 오팔세대를 위해 ‘50+ 새로운 하루 오팔 욜로세대’라는 주제 강좌도 준비했다. 오팔세대의 활기찬 인생을 위한 ‘시니어모델 클래스’와 트로트 인기를 반영한 ‘지금은 트로트 시대! 미스, 미스터 트로트 노래 교실’ 클래스를 3월 5일 이천점에서 선보인다. 단, 노래교실은 다수점에서 운영하나 점별로 일정이 상이하다.

아울러 취향과 취미가 같은 고객들이 소통할 수 있도록 장소를 제공해주고 맞춤형 강좌를 개설해주는 ‘취향의 공간! 롯데 문화 살롱’ 클래스도 처음으로 선보인다. 문화살롱은 취미공예, 어학&교양, 미술&뮤직클래스를 신청하는 성인대상으로 5명 이상 단체 방문 접수 시 1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이때 단체 모임은 5인 이상 같은 강좌 접수 시 정규강좌로 등록된다.

이외에도 롯데마트 입점한 업체 제품을 활용한 ‘파트너사 제품 콜라보레이션 특강’을 진행해 과자집 만들기, 쿠킹클래스 등을 진행한다.

한편, 봄학기 접수는 각 점포 내 문화센터에서 방문 접수와 함께 롯데문화센터 홈페이지 및 모바일 홈페이지를 통해 접수 가능하다. 온라인 접수 시 5000원 선착순 할인 쿠폰을 받을 수 있다. 또 이번 봄학기 강좌 신청 수강생 300여명에게 선착순으로 위생백, 물티슈 등 다양한 사은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정선미 롯데마트 고객서비스부문장은 “2020년 새해를 맞아 트렌드 키워드에 맞는 강좌들을 기획하게 됐다”며 “추후에도 빠르게 변화하는 트렌드에 발 맞춰 다양한 프로그램을 준비해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