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심할 틈 없는 설 명절… 보고, 듣고, 즐기니까”
상태바
“심심할 틈 없는 설 명절… 보고, 듣고, 즐기니까”
이통 3사, 특집관 편성부터 참여하기만 하면 당첨되는 이벤트까지
  • 송혜리 기자
  • 승인 2020.01.24 18: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SKB]
[사진=SKB]

[이뉴스투데이 송혜리 기자] 이동통신 3사가 설 명절을 맞아 다양한 이벤트를 선보인다.

IPTV, OTT, 그리고 인수합병을 통해 새 가족이 된 케이블TV 등을 통해 영화, 드라마 콘텐츠 할인, 페이백, 경품 제공 등 혜택을 총망라한다.

SK브로드밴드는 페이백, 특집관 이벤트인 ‘설프라이즈’를 준비했다.

우선 설 연휴 기간 VOD를 처음 구매한 사람에 구매 금액만큼 TV 포인트를 100% 충전해주는 페이백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용자 맞춤 특집관도 구성하는데 △가족들과 함께 즐길 수 있는 같이 보기 △‘도깨비’ ‘쌈, 마이웨이’ 등 드라마 몰아보기 △아이들과 함께 볼 수 있는 아이보기 등이다.

이와 더불어 SKB는 영화 ‘겨울왕국2’ B tv 서비스 기념 ‘겨울왕국2 올라프 패키지’ 판매도 시작한다. 패키지는 ‘겨울왕국2  소장용 VOD’ ‘올라프 인형’과 함께 B tv에서만 독점 출시하는 ‘포토 카드 3종’으로 구성했다. 가격은 4만9500원이다.

SK텔레콤 음악 플랫폼 플로는 전 연령대가 즐길 수 있는 설 특집 테마 플레이리스트를 공개했다.

이 테마 플레이리스트는 △가족과 함께 듣는 귀성길 고속도로 뮤직! △연휴, 듣기 싫은 소리 대신 이 노래 △할머니, 할아버지는 스밍 연습 중 △삼촌 방 이제 그만! 키즈들은 뽀로로나 듣자 △떡국 먹고 찐 2kg 이 노래로 빼세요 등 총 5개다.

이 중 가족과 함께 듣는 귀성길 고속도로 뮤직! 테마 리스트에는 소녀시대 ‘다시 만난 세계’ 홍진영 ‘산다는 건’ 유산슬 ‘사랑의 재개발’ 등 빠른 템포의 경쾌한 노래들이 담겼다.

또 연휴, 듣기 싫은 소리 대신 이 노래에는 장미여관 ‘장가가고 싶은 남자 시집가고 싶은 여자’ 와 같이 연휴에 자주 듣는 잔소리로부터 공감과 위로를 위트 있게 전하는 곡들이 포함됐다.

SKB와 인수합병 승인을 받은 티브로드는 ‘매일매일 새로운 영화가 전원 2020원 캐시백’ ‘100% 다 드리는 1+1 설 선물’ 등 이벤트를 진행한다.

24일 ‘신비아파트 극장판 하늘 도깨비 대 요르문간드’부터 시작해 25일 ‘터미네이터:다크 페이트’ 26일 ‘시동’ 27일 ’말레피센트 2’를 본 사람 모두에게 2020원 VOD 이용 캐시를 지급한다.

100% 다 드리는 1+1 설선물 이벤트는 설 연휴 4일간 티브로드 다이렉트 샵에 가입 상담 신청(가입 가능 지역 한정)을 남기면 연휴가 끝난 뒤 일주일 이내로 콜백을 받는다. 상담원과 통화가 완료되면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두잔 기프티콘을 발송해준다.

설 연휴 올레tv 이벤트 이미지.[사진=KT]
설 연휴 올레tv 이벤트 이미지.[사진=KT]

KT 올레 tv는 세뱃돈을 준다. 세뱃돈 이벤트는 오는 27일까지 ‘백두산’ ‘미드웨이’ ‘시동’ 등 30여편 최신영화를 구매한 사람 중 추첨을 통해 신세계 상품권과 올레 tv 쿠폰을 증정한다.

또 다음달 2일까지 EBS 키즈 월정액 가입자 중 50명에게 펭수 달력을, MBC 월정액 가입자 중 1000명에게는 ‘유산슬 달력’을 증정한다.

KT OTT 시즌에서도 100% 세뱃돈 받기 이벤트가 진행된다. 누구나 1일 1회 참여할 수 있고 연휴 기간 중 최대 5만 포인트까지 적립 받을 수 있다. 시즌 설 특집관에서는 ‘가장 보통의 연애’ ‘유열의 음악 앨범’ 등 최신영화를 무료로 볼 수 있다.

KT스카이라이프는 ‘신나는 설날 복주머니 이벤트’를 진행한다.

‘신나는 설날’ 영화 특별관 ‘100% 당첨 복주머니’ 메뉴에서 ‘걸캅스’ ‘국가부도의 날’ ‘원스어폰어타임…인 할리우드’ ‘알라딘’ ‘토이스토리4’를 시청한 전원에게 용평리조트 숙박권, K쇼핑 상품권(3만원권), VOD 할인쿠폰 등 선물이 랜덤으로 증정된다.

가족들과 함께 즐길 수 있는 영화 추천 메뉴도 준비했다. △스펙터클 액션 △가족 다 같이 △아이와 함께 등 3가지 추천관을 방문하면 ‘엔젤 해즈 폴른’ ‘신의 한 수 : 귀수편’ ‘기생충’ ‘겨울왕국 1’ 등 흥행 영화를 시청할 수 있다.

[사진=LG헬로비전]
[사진=LG헬로비전]

LG유플러스는 U+tv를 통해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우선 △온 가족이 보기 좋은 영화 △혼자 보기 좋은 영화 △설 스트레스를 날릴 액션 영화 △DC 완전정복 등 영화 특집관을 운영한다.

이 특집관에서 이벤트도 진행하는데 설 스트레스를 날릴 액션 영화의 경우 30% 할인하고 추첨을 통해 파라다이스 시티에서 사용할 수 있는 2만8000원 상당 원더박스 티켓을 증정한다. DC 완전정복도 30% 할인과 추첨을 통해 다음 달 5일 개봉하는 ‘버즈 오브 프레이’ 예매권을 제공한다.

이 외에 ‘최신 영화’ 카테고리 편성작 1편 이상 구매자 중 2020명에 최대 5만원 상당 쿠폰을 증정하고 최신 인기작품도 최대 60% 할인해 준다. 또 기간 내 영화 3편 이상 구매한 사람 중 100명 추첨해 총 구매 금액 3배 상당 쿠폰을 증정한다.

LG유플러스 모바일 IPTV U+모바일tv에서는 57편 영화를 최대 60% 할인한다. 할인 영화에는 ‘힘을 내요, 미스터리’ ‘광대들: 풍문 조작단’ 등 남녀노소 모두 즐겁게 시청할 수 있는 코미디 영화와 ‘명탐정 피카츄’ ‘쥬만지: 새로운 세계’ ‘레고무비2’ 등 가족 영화가 포함됐다.

LG헬로비전은 헬로tv를 통해 최신 인기 영화 VOD 결제 시 ‘헬로tv 코인’을 선물하는 ‘VOD 복주머니 이벤트’를 한다.

VOD 복주머니 이벤트는 최신영화 VOD 구매 시 헬로tv 코인 5000 포인트가 담긴 복주머니를 제공하는 프로모션이다. 설 연휴가 시작되는 24일부터 27일까지 ‘백두산’ ‘시동’ ‘미드웨이’ 등 영화 구매자를 대상으로 한다. 헬로tv 코인은 헬로tv에서 콘텐츠 구매 시 현금처럼 사용 가능한 포인트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비회원 글쓰기 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