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날이벤트 [사진=삼양목장]
설날이벤트 [사진=삼양목장]

[이뉴스투데이 강원취재본부 우정연 기자] 사계절의 아름다운 경관을 모두 간직하고 있는 강원 평창군 대관령 삼양목장은 설을 맞아 온 가족이 즐길 수 있는 ‘3대가 즐기는 삼양목장 이벤트’를 개최한다.

삼양목장은 24일~27일 설 연휴기간 한복 입장 할인이벤트와 전통놀이 행사, 3대 입장 SNS 인증, 한복 입은 동물 찾기 등 다양한 행사를 진행한다.

한복입장 할인이벤트는 삼양목장에 한복을 입고 방문 시 우대 할인을 적용한다.

삼양목장의 온실인 ‘순설’에서는 전통놀이를 자유롭게 즐길 수 있으며, 오전 11시와 오후 2시 각각 30분씩 가족 대항 투호놀이 토너먼트가 펼쳐진다.

3대가 함께 방문해 SNS에 삼양목장에서 찍은 사진을 올리면 사은품을 주는 3대 입장 SNS 인증이벤트와 함께 한복을 입은 보더콜리나 양을 찾아 SNS에 인증 시 선물을 받을 수 있다.

해발 850~1470m의 고산지대에 위치한 동양 최대 초지목장인 삼양목장은 여의도 면적의 7.5배나 되는 600만평의 규모로 주변 산등성이에 거대 풍력발전기 53대가 즐비하게 늘어서 이국적인 분위기를 연출한다.

삼양목장 관계자는 “설날에는 삼양목장에서 3대가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참여해  즐겁고 뜻깊은 추억 만들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