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령대별 설 선물 고민 3P 키워드로 해결하자 ‘프리미엄·실용성·개인맞춤’
상태바
연령대별 설 선물 고민 3P 키워드로 해결하자 ‘프리미엄·실용성·개인맞춤’
고어코리아, 고어텍스 사용한 가볍고 기능성 높은 제품 모아 소개
  • 이지혜 기자
  • 승인 2020.01.22 19: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왼쪽부터 차례대로 네파 프리미아,  캠브리지멤버스 퍼카라 구스다운  금강제화 르느와르, 리갈 [사진=각사]
왼쪽부터 차례대로 네파 프리미아, 캠브리지멤버스 퍼카라 구스다운 금강제화 르느와르, 리갈 [사진=각사]

[이뉴스투데이 이지혜 기자] 고어코리아는 설을 맞아 고어텍스를 사용한 실용(Practical), 프리미엄(Premium), 개인맞춤 (Personality) 3P 선물을 22일 모아 소개했다.

◇‘명절 증후군’ 타파 위한 프리미엄 아이템

명절에 고생한 배우자를 위해 명절 증후군을 싹 씻어내려 줄 프리미엄 선물로는 신발과 겨울코트 등을 선물이 눈길을 끈다.

금강제화 ‘르느와르 WWB1929KR13’제품은 추위에 가장 취약한 발가락 부분에 고어텍스 인피니엄 써미엄 소재가 적용돼 따뜻함과 편안함을 동시에 느낄 수 있게 해준다. 우아한 스타일은 물론 오랫동안 유지되는 보온성을 덕에 데일리로 착용하거나 특별한 날 모두 착용하기 좋다.

‘리갈 MMX9929FG11’제품은 클래식한 디자인으로 다양한 스타일에 매치할 수 있다. 고어텍스 인피니엄 써미엄 소재가 적용돼 실외에서는 오랫동안 따뜻함을 느낄 수 있고 내부 습기는 빠르게 배출해주기 때문에 실내에서도 언제나 쾌적하게 착용할 수 있다.

우아한 코트형 다운재킷인 네파의 구스코트 ‘아르테’는 스타일과 기능성을 겸비했다. 방수·방풍·투습 고어텍스 소재가 사용돼 갑작스럽게 비나 눈이 내려도 옷이 젖지 않으며, 찬 바람으 로부터 몸을 따뜻하게 지켜주고 내부 습기를 빠르게 내보내 실내에서도 쾌적하게 착용할 수 있다. 언제 어디서나 스타일리시하고 편하게 착용할 수 있는 제품이다.

캠브리지멤버스 ‘퍼카라 구스다운 점퍼’는 깔끔하게 떨어지는 라인이 돋보이는 스타일리시한 제품이다. 고어텍스 인피니엄 소재가 적용돼 내부의 따뜻한 공기층을 지켜줘 오랫동안 보온성이 유지된다. 구스다운 충전재를 사용해 가볍게 착용할 수 있으며, 추운 겨울 출근길은 물론 여행용으로도 착용하기 좋다.

왼쪽부터 아이더 캄피로맥스, K2 고스트롱, 코오롱스포츠SOX C. [사진=각사]
왼쪽부터 아이더 캄피로맥스, K2 고스트롱, 코오롱스포츠SOX C. [사진=각사]

◇부모님 선물은 머니머니해도 실용성이 으뜸

부모님 나이대는 무엇보다도 ‘실용적인’ 제품을 선호하는 성향을 지녔기에 평상시에 가볍고 편안하게 활용할 수 있는 제품을 고르는 것이 좋다.

고어텍스 인피니엄 소재가 접목된 아이더의 ‘캄피로맥스’는 다양한 활동에서 편안하고 쾌적하게 착용할 수 있는 기능성 다운재킷이다. 뛰어난 방풍·투습 기능은 물론 최고급 로얄 유럽산 거위깃털을 사용해 보온성이 좋으며, 쌀쌀한 겨울 바람을 완벽하게 차단해준다. 평소 걷기나 가벼운 산행을 즐기는 부모님께 선물하기 좋다.

K2 ‘고스트롱’ 제품은 고어텍스 인피니엄 소재가 적용돼 바깥 바람은 막아주고 내부 습기는 빠르게 배출해준다. 보온성이 우수해 추운 겨울날 일상생활은 물론 야외 활동에서도 가볍고 편하게 착용하기 좋다.

코오롱스포츠 ‘SOX C’제품은 도심활동은 물론 가벼운 하이킹에 적합한 제품이다. 방수·방풍·투습의 고어텍스 소재가 신발의 착용감에 영향을 미치는 갑피 부분에 적용돼 외부 수분은 완벽하게 차단해주며 활동 중 발생하는 내부 습기는 빠르게 배출해줘 항상 쾌적하게 착용할 수 있다.

◇성장기 활발한 조카 맞춤 선물

한창 뛰어놀 시기의 조카가 있다면 추운 겨울에도 따뜻하게 활동을 할 수 있도록 해주는 다운재킷을 골라보자.

블랙야크 키즈에서 출시한 ‘엣지스톰다운자켓K’는 RDS 인증을 받은 구스다운 충전재를 사용하여 가볍고 보온성이 뛰어나다. 또한, 방수·방풍·투습의 고어텍스 소재가 사용돼 눈이나 비가 오는 날씨에도 완벽한 방수 기능 덕에 옷이 젖지 않도록 해 활동에 제약을 줄여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비회원 글쓰기 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