볼빅 ‘2020 대한민국 브랜드 명예의전당’ 골프용품 부문 우수 브랜드 수상
상태바
볼빅 ‘2020 대한민국 브랜드 명예의전당’ 골프용품 부문 우수 브랜드 수상
  • 이지혜 기자
  • 승인 2020.01.22 19: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볼빅은 2020 대한민국 브랜드 명예의전당 골프용품부문 우수 브랜드상을 수상했다. 사진 오른쪽이 김혜성 볼빅 이사 [사진=볼빅]
볼빅은 2020 대한민국 브랜드 명예의전당 골프용품부문 우수 브랜드상을 수상했다. 사진 오른쪽이 김혜성 볼빅 이사 [사진=볼빅]

[이뉴스투데이 이지혜 기자] 볼빅이 2020 대한민국 브랜드 명예의전당 골프용품 부문 우수 브랜드로 선정됐다고 22일 밝혔다.

이 상은 산업정책연구원(IPS)이 주최하고 산업통상자원부와 서울과학종합대학원, 중앙일보가 공동 후원한다. 2019년 한 해 동안 소비자들에게 가장 사랑받은 우수 브랜드를 선정한다. 총 7개 분야(소비재, 내구재, 서비스, 공공행정, 산업경쟁력, 대중문화, 공로상)에서 수상자를 선정하는데 브랜드 가치 평가와 고객 만족 평가,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평가, 경영 실적 평가를 반영해 선정한다.

볼빅의 김혜성 이사는 “세계 골프공 시장에서 컬러볼 센세이션을 일으키고 무광 컬러볼 출시등으로 인기를 끌고 있다”며 “‘생각을 바꾸지 않으면 살아남지 못한다’는 회사의 지론처럼 앞으로도 끊임없는 기술 개발을 통해 볼빅의 브랜드 가치를 더 키우겠다”고 밝혔다.

한편 볼빅은 23일(한국시간) 미국 플로리다주 오렌지카운티 컨벤션센터에서 개막하는 세계 최대 규모의 골프용품 박람회 2020 PGA 머천다이즈 쇼에 9년 연속 참가해 대한민국 대표 골프 브랜드의 위상을 알릴 계획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비회원 글쓰기 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