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성백조는 2020년 분양예정사업으로는 상반기(5월 예정) 대구 테크노폴리스 예미지&애비뉴스완, 하반기(10월 예정) 인천 검단신도시 예미지 2차로, 아파트는 약 2123가구 규모라고 22일 밝혔다. 사진은 대구테크노폴리스 예미지&애비뉴스완. [사진=금성백조]
금성백조는 2020년 분양예정사업으로는 상반기(5월 예정) 대구 테크노폴리스 예미지&애비뉴스완, 하반기(10월 예정) 인천 검단신도시 예미지 2차로, 아파트는 약 2123가구 규모라고 22일 밝혔다. 사진은 대구테크노폴리스 예미지&애비뉴스완. [사진=금성백조]

[이뉴스투데이 대전충청취재본부 박희송 기자] 금성백조는 2020년 분양예정사업으로는 상반기(5월 예정) 대구 테크노폴리스 예미지&애비뉴스완, 하반기(10월 예정) 인천 검단신도시 예미지 2차로, 아파트는 약 2123가구 규모라고 22일 밝혔다.

대전에서는 대덕테크노밸리 오피스텔 약 835실을 분양할 예정이다.

천안아산 탕정지구 예미지는 오는 4월 착공예정이며 후분양 조건으로 791세대를 2021년 하반기 분양 예정이다.

대구 테크노폴리스 예미지는 주거복합단지로 프리미엄 상업시설 브랜드 애비뉴스완을 함께 선보인다.

김포와 동탄에서 큰 성공을 거둔 애비뉴스완은 길, 대로는 뜻하는 Avenue에 백조를 뜻하는 Swan의 합성어로 금성백조가 선보이는 프리미엄 스트리트형 상업시설 브랜드로, 지난 2017년 론칭했다.

김포 한강신도시 구래역 애비뉴스완은 포스투갈 리스본거리를 본 딴 스트리트몰로 이국적인 외관과 경관디자인에 많은 관심을 받았다.

지난 2018년 공급한 동탄역 애비뉴스완은 뉴욕 맨해튼 거리를 옮겨온 콘셉트로, 조금 더 모던하고 감각적인 조닝 구획에 힘을 주었다.

특히 동탄2신도시는 예미지 1차~3차까지 모두 우수한 분양성적과 입주결과를 자랑하며 수도권에서 금성백조의 인지도를 높이는 데 가장 큰 공헌을 한 시리즈 분양이라 할 수 있다.

아파트뿐 아니라 상업시설 ‘애비뉴스완’의 좋은 성적은 입지의 중요성뿐 아니라 임차인, 분양고객 모두를 위한 혁신적인 설계와 시장상황에 맞는 MD구성이 유효했다고 평가한다.

김포는 리스본, 도탄은 맨해튼에 이어 대구 테크노폴리스와 대전 대덕테크노밸리에서 선보일 애비뉴스완은 어떤 콘셉트일지 벌써부터 기대감이 높은 이유다.

하반기 분양예정인 인천 검단신도시 예미지 2차는 약 1229가구 규모로 2019년 11월, 1차 예미지의 성공적인 분양으로 기대감이 한껏 높다.

검단신도시 예미지 1차는 검단신도시에서 2019년 최고청약 경쟁률, 1순위 마감을 기록하며 인천에서도 예미지의 완판 행진을 이어갔다.

천안 아산 탕정지구는 후분양으로 상반기 착공에 들어간다.

분양은 2021년 하반기로 예정돼 있다.

수도권에서 분양 중비중인 물량은 향후 이외에도 평택 고덕지구 예미지, 화성비봉지구 예미지가 있으며 분양 시기는 2021년 이후로 계획돼있다.

금성백조는 대전 대표 중견설사로서 최근 분양들은 우량택지를 선발, 수도권에서 쾌조의 성적을 이어가고 있다.

금성백조는 전국 살기좋은 아파트 대회에서 대통령상 2회, 국무총리상 1회를 수상했으며 수도권 공급 프로젝트에서도 좋은 평가를 받았다.

동탄2신도시 힐링마크 시범예미지가 2015 경기도 공동주택 품질검수 우수시공사 표창을 받은데 이어 동탄 예미지 2차 파크뷰는 견실시공과 우수 품질로, 국회의원 이원욱 표창과 채인석 화성시장 표창을 받았다.

가장 최근 경사는 지난달 기업형 임대주택인 김포 한강신도시 예미지 뉴스테이가 1770가구 대단지의 성공 준공과 쾌적한 주거환경 조성에 기여해 이재명 경기도지사 표창을 받았다.

금성백조는 수도권에서의 견실시공 성적과 브랜드 가치 상승을 바탕으로, 2020년 대구 테크노폴리스 예미지와 애비뉴스완, 대전 대덕테크노밸리 오피스텔과 애비뉴스완, 인천 검단예미지 2차 분양을 준비할 예정이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