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폴햄키즈]
[사진=폴햄키즈]

[이뉴스투데이 이지혜 기자] 폴햄키즈가 브랜드의 캐릭터로서 자리잡을 '폴키'를 론칭했다.

㈜에이션패션에서 전개하고 있는 브랜드 폴햄키즈는 올해부터 선보이게 될 뉴 캐릭터 '폴키'는 비록 조금은 어설프지만 언제나 열정적이고 무엇이든 도전해보는 꿈이 많은 흑곰을 모티브로 만들어진 캐릭터라고 밝혔다.

'폴키'는 SNS를 통한 미디어 컨텐츠의 주인공으로 활동할 예정이며, 때로는 재미있게 때로는 의미 없는 작은 행동 같지만 세대를 아우를 수 있는 메시지를 담은 캠페인 캐릭터로 스토리화 한다.

폴햄키즈 마케팅 관계자는 “폴햄키즈는 런칭 이후 매해 가파른 성장을 하고 있으며, 마켓에서는 가성비 브랜드로의 입지를 굳혀 나가고 있다. 이번 폴키의 런칭으로 가성비뿐만 아닌 아이들과 공감할 수 있는 이슈들을 만들어 밝은 에너지와 영향력을 지닌 브랜드로 거듭날 계획”이라고 말했다.

[사진=폴햄키즈]
[사진=폴햄키즈]

'폴키'는 22일 폴햄키즈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에 첫 영상을 공개했으며, 매주 재미있는 콘텐츠로 소통해 나갈 계획이다. 폴햄키즈는 '폴키'가 향후에는 ‘펭수’와 같이 전 세대를 아우를 수 있는 캐릭터가 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

최근 드라마 <동백꽃 필 무렵>의 필구 역으로 인기를 모은 아역배우 김강훈을 메인 모델로 발탁한 바 있는 폴햄키즈는 이번에 뉴 캐릭터를 론칭하는 등 마케팅 활동을 본격적으로 전개한다는 계획이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