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LG헬로비전]
[사진=LG헬로비전]

[이뉴스투데이 송혜리 기자] LG헬로비전 헬로모바일이 LG유플러스망 알뜰폰 서비스를 시작한다.   
 
22일 이 회사는 LG유플러스망을 이용한 상품을 오프라인 매장과 다이렉트몰에서 판매하게 됨에 따라 KT, SKT망에 이어 LG유플러스망까지 서비스 범위를 확대했다고 밝혔다. 

LG유플러스망 요금제는 총 49종이다. △데이터 걱정 없는 LTE형(대용량·속도제어) 8종 △스테디셀러형(The착한 데이터·CU) 15종 △LTE 중저가형(슬림·보편) 20종 등이 대표적이다. 이 외에도 청소년 요금제, 패드 전용 요금제 등 특화 라인업까지 만나볼 수 있다. 

향후 5G 요금제도 선보일 예정이다. 타사 대비 기본료를 낮추거나 제공량을 늘린 5G 유심 요금제 중심 라인업을 형성, 최신 5G 단말을 선호하는 사용자 통신비 부담을 줄이는 데 주력할 계획이라고 이 회사는 설명했다. 

송구영 LG헬로비전 대표는 “LG유플러스망 출시와 함께 통신3사를 아우르는 서비스 체제를 구축한 만큼, 고객가치 혁신에 더욱 박차를 가하며 5G시대 알뜰폰 활성화의 마중물 역할을 해나가겠다”고 밝혔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