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터피자, 티몬에서 피자뷔페 쿠폰 9900원 판매
상태바
미스터피자, 티몬에서 피자뷔페 쿠폰 9900원 판매
  • 이하영 기자
  • 승인 2020.01.22 10: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미스터피자 신림점 피자뷔페. [사진=미스터피자]
미스터피자 신림점 피자뷔페. [사진=미스터피자]

[이뉴스투데이 이하영 기자] 명절 기간 혼자 외식하는 트렌드가 진행되며 미스터피자에서 1인 피자뷔페 쿠폰 판매에 나선다.

미스터피자가 소셜커머스 티몬과 손잡고 설 명절 선물로 좋은 피자뷔페 쿠폰을 9900원(평일 기준)에 판매한다고 22일 밝혔다.

이 행사는 외식 선호도가 늘어나는 신(新) 명절 트렌드에 맞춰 기획된 것으로, 가족 고객은 물론 나 홀로 외식 메뉴로도 인기가 높은 ‘피자뷔페’가 행사 제품으로 선정됐다. 만원 안팎의 가격으로 주는 이의 비용 부담은 덜고 받는 이의 실용성을 높였다.

미스터피자 뷔페는 6종 내외 피자 메뉴를 비롯해 신선한 샐러드, 사이드메뉴, 커피까지 약 30여종 메뉴를 즐길 수 있다. 그 중 ‘마약 옥수수 피자’, 부드러운 ‘에그타르트 피자’ 등은 뷔페에서만 맛볼 수 있는 메뉴로 그 인기 높다.

평일 이용권은 9900원, 주말 이용권은 1만900원에 판매되며, 설 명절이 시작되는 1월 24일부터 2월 2일까지 티몬 블랙딜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현재 티몬 블랙딜에서는 케이뱅크로 2만원 이상 구매 시 4000원, 차이로 3000원 이상 구매 시 2000원의 추가 할인도 제공해 초특가로 피자뷔페를 이용할 기회다.

쿠폰은 행사 기간 내 1인당 100개까지 구매 가능하며, 피자뷔페 진행 매장은 미스터피자 공식 홈페이지 또는 콜센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미스터피자 관계자는 “최근 명절 외식족이 증가하며 피자뷔페 등 실용성 높은 외식이용권을 명절 선물로 구매하는 이들이 늘고 있다”며 “피자뷔페 쿠폰 선물로 지갑 걱정은 덜고 마음은 더욱 풍요로운 명절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비회원 글쓰기 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