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NHN]
[사진=NHN]

[이뉴스투데이 강민수 기자] NHN은 자사가 서비스 중인 모바일 ‘한게임 포커&신맞고&섯다’가 갤럭시 스토어에 전격 출시하며 대고객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삼성 갤럭시 스토어는 모든 갤럭시 스마트폰 및 태블릿에 기본 탑재가 되어 있는 글로벌 앱 스토어다. 이번 갤럭시 스토어 출시로 한게임 웹보드 3종은 더 많은 이용자들이 플레이할 수 있게 됐으며, 이를 기념해 푸짐한 경품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먼저 ‘추천게임 다운받기 이벤트’로, 1월 31일까지 모바일 한게임 포커와 섯다, 신맞고 3종을 모두 다운로드하면 추첨을 통해 100명에게 신세계 상품권 5만원권을 지급한다.

‘추천게임 결제하기 이벤트’에서는 해당 게임의 유료 아이템을 결제하면 추첨을 통해 5명에게 갤럭시 폴드를 제공한다. 신맞고 피규어 고스톱세트(30명), 포커&섯다 시그니처 칩세트(50명), 신맞고 수건세트(100명)를 지급한다.

다른 스토어에서 이미 다운받고 플레이 중인 유저라도 기존 계정과 연동돼 캐릭터와 아이템 모두 그대로 이어서 플레이할 수 있는 장점이 있다. 추후 갤럭시 스토어 전용 이벤트에도 참여할 수 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