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더맘마]
[사진=더맘마]

[이뉴스투데이 김용호 기자] 동네마트 O2O 플랫폼 ㈜더맘마(대표 김민수)가 20일 맘마식자재마트 양주점 비전선포식을 개최했다.

이날 비전선포식은 1000억 매출, 1000개 매장을 목표로 동네마트와 상생을 추진할 더맘마의 2020년 첫 발걸음을 위한 자리였다. 단순히 마트를 운영하는 것이 아니라 신선식품 빠른 배송 서비스를 선보이며 새벽배송이 아니더라도 소비자가 가장 원하는 시간에 신선식품을 빠르게 받아볼 수 있는 플랫폼을 알리는 것에 의미가 있다는 것이다.

맘마식자재마트 양주점 전경 [사진=더맘마]
맘마식자재마트 양주점 전경 [사진=더맘마]

맘마식자재마트 양주점은 1월까지 25억 이상 매출(예상)에, 연매출 300억을 목표로 하고 있다. 더맘마는 이미 월 25억 이상 나왔던 야채/청과 매출과 함께 플랫폼, 마트 매출이 꾸준히 일어나 1000억이라는 실현가능한 목표치를 세울 수 있었다고 설명했다.

지난해 1월까지 총 직원 14명이었던 더맘마는 현재는 총 직원 94명을 고용 중이며, 3월까지 100명, 하반기까지 총 200명의 고용인원을 창출할 계획이다.

올해는 유통혁신의 중심으로써 ‘천천프로젝트’를 추진하며 김 공장 인수, HMR 사업 등 신규 사업 진출을 통해 마트 O2O 플랫폼 맘마먹자, AI 무인화 등 기존 사업에서 더욱 사업을 확대하는 푸드 유통 플랫폼로 자리매김하는 한 해로 삼을 예정이다.

김민수 더맘마 대표이사는 “천천 프로젝트 추진은 현 매출과 내부 시스템과 직원 강화로 충분히 2020년 성과를 만들 수 있다.”라고 확신했다. 또한 “2018년 11억, 2019년 184억에 따른 급성장하는 성공스토리를 써가며 올해도 엄청난 성장을 보일 것”이라고 강조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