펄어비스 검은사막 모바일, 즐거운 연휴 설날 이벤트
상태바
펄어비스 검은사막 모바일, 즐거운 연휴 설날 이벤트
  • 강민수 기자
  • 승인 2020.01.21 15: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펄어비스]
[사진=펄어비스]

[이뉴스투데이 강민수 기자] 펄어비스는 ‘검은사막 모바일’에 설맞이 이벤트를 시작한다고 21일 밝혔다. 

‘복주머니 만들기 대작전’ 이벤트를 이날부터 다음달 1주차까지 진행한다. 필드에서 몬스터를 제압하고 재료를 모아 복주머니를 만들면 ‘세뱃돈’을 획득할 수 있다. 세뱃돈을 ‘행운 상점’에서 사용하면 다양한 아이템을 얻을 수 있다.

‘흑정령 설날 공약!’ 이벤트를 23일까지 연다. 이용자는 매일 한 번씩 마음에 드는 공약에 투표하고 ‘세뱃돈’을 받게되며, 최다 득표한 공약은 추후 진행될 예정이다. 

설 연휴가 시작되는 24일부터 26일까지 월드 우두머리가 기존 정해진 요일 외 추가로 등장하는 ‘설날 축제! 월드 우두머리 명절 인사’도 진행한다. 

공식 포럼에서도 ‘설, 고운 맵시를 뽐내볼까요?’ 이벤트도 연다. 28일까지 공식포럼 게시판에 게임 내 한복 착용 스크린샷을 등록하면 추첨을 통해 찰떡 세트(30명)를 지급한다. 

공식 크리에이터 MC 모영순, CM 에이든과 CM 아이린이 명절을 맞아 각종 전래동화를 엮은 '절레(절레) 동화' 영상을 준비했다. 영상은 23일 공개되며 이벤트를 통해 한우 스테이크 교환권 등 풍성한 선물을 지급할 예정이다.

검은사막 모바일 설날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포럼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비회원 글쓰기 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