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이디야커피]
[사진=이디야커피]

[이뉴스투데이 이하영 기자] 다가오는 봄을 맞아 이디야커피가 딸기 음료 신제품을 선보였다.

이디야커피가 21일 봄 시즌 신제품으로 ‘딸기와 첫사랑에 퐁당’을 콘셉트로 딸기 음료 2종을 출시했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봄딸기 라떼’와 ‘봄딸기 밀크티’ 2종이다.

‘봄딸기 라떼’(3500원)는 새콤달콤한 딸기 베이스에 부드러운 우유를 더해 남녀노소 누구나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다. ‘봄딸기 밀크티’(4200원)는 딸기 베이스에 우유와 홍차를 더해 상큼한 맛과 은은한 홍차 향을 동시에 느낄 수 있도록 했다.

이디야커피는 설 연휴를 맞이해 전용 멤버십 애플리케이션(앱) ‘이디야 멤버스’에서 이번 신제품 프로모션을 진행할 예정이다. 이번 이벤트는 이달 23~28일까지 진행되며 앱을 통해 미리 음료를 주문할 수 있는 서비스인 '이디야오더'로 음료를 결제한 고객 중 2020명을 추첨해 ‘봄딸기 라떼’ 쿠폰을 증정한다.

신제품 출시와 이디야커피 관계자는 “제철을 맞은 딸기의 함유량을 높여 더욱 달콤하고 상큼해진 딸기 음료 2종을 선보이게 됐다”며 “올해도 시즌 트렌드를 반영한 활발한 제품 개발을 통해 고객만족도를 높이는 신제품을 지속적으로 출시할 것”이라고 말했다.

키워드
#이디야커피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