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나, '국제전기자동차엑스포' 공식 항공사 선정
상태바
아시아나, '국제전기자동차엑스포' 공식 항공사 선정
  • 윤진웅 기자
  • 승인 2020.01.20 16: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뉴스투데이 윤진웅 기자] 아시아나항공이 '제7회 국제전기자동차엑스포'의 공식항공사로 선정됐다.

아시아나항공은 오는 4월 29일부터 5월 2일까지 제주국제컨벤션센터에서 개최되는 제7회 국제전기자동차엑스포의 공식항공사로 참여한다고 20일 밝혔다.

세계 유일의 순수 전기차엑스포인 국제전기자동차엑스포는 전시회와 컨퍼런스를 통한 EV(Electric Vehicle) 네트워크 구축 및 ‘B2B 場’ 마련을 슬로건으로 하고 있다. 친환경 전기차의 이미지를 극대화하고자 매년 제주에서 열리고 있다.

특히, 이번 제7회 국제전기자동차엑스포가 ‘The New Definition e-Mobility’를 주제로 개최되면서 ▲전기차 제조사 및 관련 산업체 전시회 ▲40여개 세션으로 구성된 컨퍼런스 ▲B2B프로그램 ▲부대행사 등이 진행될 계획이다.

전세계 50여개국 200여개 업체가 참가하는 등 국내·외 5만명 이상의 관람객이 행사장을 찾을 것으로 업계는 기대하고 있다.

아시아나항공 관계자는 “아시아나항공이 제7회 국제전기자동차엑스포와 함께 할 수 있게 돼 기쁘게 생각한다”며 “엑스포의 성공적인 개최를 위해 조직위 측과 상호협력 및 공동마케팅 방안 등에 대해 지속 협의해 나갈 계획”이라고 전했다.

한편, 2014년부터 시작된 국제전기자동차엑스포는 누적 관람인원 수가 35만명에 이르는 등 명실상부 국내 대표 엑스포로 자리잡아 가고 있다.

[사진=아시아나항공]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비회원 글쓰기 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