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뉴스투데이 고선호 기자] 콜러노비타는 ‘헬스케어 비데(BD-HD82M)’ 출시를 기념해 사은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사진=콜러노비타]
[사진=콜러노비타]

노비타는 헬스케어 비데 출시를 기념해 무료설치 혜택을 제공하며, 구매자 전원에게 클럭 마사지기와 1년치 비데 필터 2개를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이벤트는 다음 달 29일까지 진행된다.

헬스케어 비데는 비데 업계 최초로 리모컨에 체성분 측정 기능을 담은 노비타의 프리미엄 비데다. 비데 리모컨을 통해 근육량, 체지방, 수분, BMI, 내장징방, 골격근량, BMR, 단백질량, 신체나이 등 9가지 신체 지수를 측정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별도의 시간이나 공간을 할애하지 않고 매일 찾는 화장실에서 짧은 시간안에 편리하게 체성분 측정이 가능하다.

체성분 측정 시 리모컨과 노비타 비데 어플리케이션 ‘My Novita’앱을 통해서 체성분 측정 결과를 확인할 수 있다. 특히 앱에서는 사용자가 직접 체성분 목표인 ‘Goal’을 설정할 수 있으며, 누적된 측정 결과를 확인할 수 있어 지속적인 데이터 관리를 통한 건강 관리에 도움을 받을 수 있다. 지난 17일에는 서울시 강남구 JBK컨벤션홀에서 열린 ‘콜러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레전드 초청 행사’에서 맨유 앰버서더로 활약 중인 박지성이 헬스케어 비데를 체험하기도 했다.

헬스케어 비데는 노비타가 최초로 선보인 또 하나의 기술 ‘3D 무브워시’ 기능도 탑재됐다. 3D 무브워시는 전·후에 한정돼 있던 노즐의 움직임에 좌·우 방향을 추가해 노즐의 세정 범위를 넓힌 기능이다. 여기에 한 개의 노즐이 회전하며 3가지 수류를 제공하는 ‘3Way 노즐’을 탑재, 이를 활용한 2분간의 마사지 기능인 ‘스파 모드’를 이용할 수 있는 것 또한 장점이다.

이현식 콜러노비타 마케팅본부 상무는 “헬스케어 비데는 단순히 세정의 역할을 넘어 사용자의 일상을 관리해 주는 라이프스타일 가전으로 역할을 확장하는 의미를 담은 제품”이라며, “매일 찾는 공간이 화장실인 만큼 헬스케어 비데가 일상 속 새로운 건강관리 루틴으로 활약하게 될 것이다”고 말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