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VX 카카오골프예약, 신년맞이 ‘골프 명언 깨알드립 백일장’ 이벤트 개최
상태바
카카오VX 카카오골프예약, 신년맞이 ‘골프 명언 깨알드립 백일장’ 이벤트 개최
  • 이지혜 기자
  • 승인 2020.01.20 10: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카카오VX]
[사진=카카오VX]

[이뉴스투데이 이지혜 기자] 토털 골프 서비스 기업 카카오VX는 20일 카카오골프예약 어플에서 ‘골프 명언 깨알드립 백일장(이하 깨백)’ 이벤트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카카오골프예약은 골프장과 골퍼를 연결해 예약, 결제, 실시간 교통 안내까지 한 번에 실행하는 원스톱 골프 예약 서비스다. 지난 2019년 6월 정식 출시 이후 앱 다운로드 수 50만 돌파, 200여 곳의 제휴골프장을 보유하는 등 지속적인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

이번 백일장 이벤트는 20일부터 2월 16일까지 앱 내 이벤트 게시판에 ‘골프 명언’을 댓글로 작성해 참여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이용자들이 올려준 ‘골프명언’을 2월 26일부터 3월 8일까지 게시판 내 투표를 통해 선정할 예쩡이다. 최종 수상작은 3월 13일 공개한다.

수상자에게는 카카오프렌즈 골프 캐디백과 모찌 숄더백, 특별 제작된 라이언 트로피 등 풍성한 용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카카오VX 관계자는 “신년을 맞아 카카오골프예약 회원 창의력을 엿볼 수 있는 골프명언을 작성하는 이벤트를 개최하게 되었다”며 “직접 창작한 명언, 기존 유명 골프명언 패러디 등 다양한 형태로 참여 가능하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비회원 글쓰기 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