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네오위즈]
[사진=네오위즈]

[이뉴스투데이 강민수 기자] 네오위즈는 온라인 및 모바일 게임들이 민족 대명절 설날을 앞두고 이벤트를 시작했다고 20일 밝혔다.

모바일 RPG ‘브라운더스트’는 설 연휴 기간 동안 게임에 접속만 해도 매일 5성 스킬북 조각, 다이아 등 아이템을 제공한다. 특히 설 당일에는 무료 계약 10회를 추가 지급한다.

오는 30일까지 주어지는 미션을 수행하면 신년 기념 4성 방어형 ‘이리스’의 코스튬이 무료로 주어진다. 전설 계약서, 고급 계약서, 6성 룬 조각 선택권 등 푸짐한 보상이 제공된다.

‘피망 뉴맞고’와 ‘피망 섯다’에서는 오는 21일부터 28일까지 개인 SNS에 게임 플레이 인증 사진이나 가족과 명절 놀이를 즐기는 사진을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업로드하면 추첨을 통해 100명에게 메가박스 2인 패키지 2매를 제공한다.

모바일 전략 RPG ‘킹덤 오브 히어로: 택틱스 워’는 22일부터 29일까지 게임 출석 시 전설 소환서, 기술의 요정, 빛 어둠 소환서 조각 등 가장 인기있는 아이템이 들어있는 복주머니를 획득할 수 있다. 설 연휴 기간 동안 40% 할인된 AP로 룬 던전 입장이 가능하다.

모바일 RPG ‘노블레스 with 네이버웹툰’은 22일부터 다음달 6일까지 일일퀘스트를 수행하면 특별한 소울웨폰을 포함한 다양한 아이템이 들어있는 복주머니를 증정한다. 

아울러 설 연휴 기간 매일 4시간씩 ‘명예 50%’, ‘경험치 50%’, ‘골드 50%’등 특별 핫타임 버프 이벤트를 진행한다. 설 당일인 25일에는 행동력 무제한 버프가 추가로 제공된다.

모바일 RPG ‘마음의 소리 with 네이버웹툰’은 23일부터 29일까지 설날을 나타낼 수 있는 이미지를 게시하거나 덕담을 댓글로 작성하면 그 누적 개수에 따라 게임 아이템을 제공한다. 

시나리오, 투기장, 초월의탑 등 다양한 모드에서 획득한 복주머니로 성장에 필요한 재화를 획득할 수 있다. 설 연휴 기간 동안 이용자들의 투표로 선정된 히어로 및 아이템이 접속 보상으로 지급된다.

온라인 야구 게임 ‘슬러거’는 ‘새해 福 많이 받으세요’ 이벤트를 22일부터 다음달 9일까지 진행한다. 

매일 게임 접속 후 1경기 진행 시 해외파 선수 드래프트권을 포함한 풍성한 보상을 받을 수 있다. 설 연휴 기간에는 푸짐한 아이템이 들어있는 복주머니를 추가로 지급한다. 이와 함께 선수 육성 및 포인트 교환소 3배 버프타임도 함께 진행한다.

온라인 MMORPG ‘신 천상비’는 오는 30일까지 주사위를 굴려 단축부, 구환단, 흑혈공 등 아이템을 받을 수 있는 ‘천상 福(복) 마블’ 이벤트를 진행한다. 

천계의 탑, 몬스터 사냥, 필드 수련장에서 습득 가능한 운세쪽지를 이용해 강화상승제, 선녀의 숨결 등 다양한 보상을 뽑을 수 있다. 

이 외에도 게임 내 NPC와 대화하면 단축부 상자가 제공되고 7일간 게임에 출석할 때 마다 캐릭터 성장 효율을 한층 상승시켜주는 ‘설맞이출석함’을 모든 이용자에게 지급한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