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한국코카콜라]
[사진=한국코카콜라]

[이뉴스투데이 이하영 기자] 일상의 행복을 느끼자는 취지의 이벤트를 코카콜라에서 마련했다.

한국코카콜라가 2020년 경자년을 맞아 소비자들과 함께 순간 행복과 가치를 나누고 기념할 수 있는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0일 밝혔다.

최근 일상 속 작지만 소중한 순간을 직접 담을 수 있는 ‘DIY 패키지’를 출시한 코카콜라는 디지털 패널 형태 라벨에 나의 작지만 소중한 순간이나 소중한 사람에게 전하고 싶은 메시지 등을 적어 공유하는 ‘#작지만소중한 순간을 쓰세요!’ 소비자 이벤트를 18~26일까지 서울 영등포 타임스퀘어 1층 아트리움에서 진행한다.

단, 설날 당일인 25일에는 오후 1~8시까지 진행된다. 이번 이벤트에 참여를 원하는 소비자는 현장에 설치된 △이벤트 존 내 키오스크를 통해 개인정보 수집에 동의하고 △생성된 QR코드를 스마트폰으로 스캔해 나만의 작지만 소중한 일상이 담긴 사진을 업로드 한 후 △이름과 사연, 디지털 패널 라벨링 메시지를 입력하면 된다.

현장방문이 힘들다면 코카콜라 브랜드 애플리케이션(앱) 코크 플레이(CokePLAY)로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코크 플레이 앱에 접속해 사진을 업로드하고 메시지를 입력하면 ‘작지만 소중한 필터’가 적용된 나만의 콘텐츠가 완성된다. 해당 콘텐츠를 본인의 인스타그램 계정에 ‘#작지만소중한’, ‘#코카콜라’, ‘#이맛이느낌’ 등 3개 해시태그와 함께 전체 공개로 업로드 하면 추첨을 통해 ‘코카콜라 미니 냉장고’ 등 푸짐한 경품을 증정한다. 당첨자는 오는 3월 9일 코크플레이 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번 이벤트에서는 약 8m 높이 ‘자이언트 코카콜라 보틀’에 설치된 스크린으로 소비자들이 현장에 설치된 키오스크에 입력한 일상이 담긴 사진과 메시지가 스트리밍 된다. 이벤트에 참여한 소비자들에게는 자신만의 메시지를 적을 수 있는 ‘코카콜라 DIY 패키지 총 2종을 증정한다.

행사기간 코카콜라의 새해 캠페인 모델로 활동 중인 레드벨벳 슬기도 참석해 자신만의 일상 속 소중한 순간을 공개했다.

한국코카콜라사 관계자는 “130여년 동안 전 세계인의 일상 속 짜릿한 행복을 전해온 코카콜라가 2020년 경자년을 맞아 일상 속 소중한 순간을 돌아보며 사랑하는 사람들에게 응원의 마음을 전할 수 있도록 이번 이벤트를 진행하게 됐다”며 “소비자들이 새해 이벤트를 통해 코카콜라와 함께 반복되는 하루 속 작지만 소중한 행복을 느끼면서 더욱 짜릿한 2020년을 만들어 갈 수 있길 바란다”고 밝혔다.

키워드
#코카콜라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