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뉴스투데이 경북취재본부 정상현 기자] 청도군(군수 이승율)은 설 명절을 앞두고 ‘전통시장 살리기 장보기 행사’를 갖는다.

이승율 청도군수가 지난 19일 청도시장을 찾아 농산물을 구매하고 있다[사진=청도군 제공]
이승율 청도군수가 지난 19일 청도시장을 찾아 농산물을 구매하고 있다[사진=청도군 제공]

군은 19일 청도시장을 시작으로 잇따라 전통시장을 찾아 상인을 격려하고, 군민들에게 새해인사를 나눌 예정이다.

장보기 행사는 청도시장에 이어 21일 동곡·풍각시장으로 이어지면 행사에는 군의원, 군공직자 및 유관기관·단체 등 300여명이 미리 구매한 온누리상품권으로 농산물 및 설 명절에 사용할 제수품 등을 구매한다.

이번 행사는 소비심리위축과 대형마트에 밀려 어려움을 겪고 있는 전통시장 활성화에 기여할 것으로 기대된다.

이승율 청도군수는 “평소에 전통시장을 많이 이용해 전통시장 활성화 뿐 아니라 얼어붙은 지역경제를 살리는데 적극 동참해 달라”면서 “주차환경개선과 시설현대화 사업 등 이용 편의성을 높여 전통시장이 활성화되도록 다양한 노력을 펼치겠다”고 말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