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롯데네슬레코리아]
[사진=롯데네슬레코리아]

[이뉴스투데이 이하영 기자] 설을 맞아 롯데네슬레코리아가 네스카페 설날 선물세트를 선보였다.

롯데네슬레코리아는 다가오는 설 명절을 맞아 커피 애호가와 홈카페족을 위한 다양한 구성의 네스카페 설날 선물세트를 출시한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선물세트는 ∆네스카페 수프리모 ∆네스카페 크레마 ∆네스카페 오리진스 ∆네스카페 콜드브루 ∆네스카페 신선한 모카 ∆테이스터스 초이스 등이다.

먼저 깊고 풍부한 커피맛을 느낄 수 있는 프리미엄 커피 ‘네스카페 수프리모’는 커피믹스 및 아메리카노 타입의 다양한 제품으로 구성해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혔다. 특히 패키지와 커피 스틱마다 덕담이 담긴 ‘잘될거야’, ‘고맙습니다’ 세트가 출시돼 눈길을 끈다.

여기에 네스카페 도자기 머그, 스텐 보온병, 스텐 텀블러 등 실용적인 프리미엄 증정품을 더했다.

지난해 11월 출시된 신제품 ‘네스카페 오리진스’ 선물세트를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 등 온라인에서만 판매한다. ‘네스카페 오리진스’는 4가지 원산지 싱글 오리진과 블렌딩 커피로 출시 이후 뜨거운 소비자 반응을 이어가고 있는 제품이다.

리얼 믹스 커피 ‘네스카페 신선한 모카’ 선물세트는 △40개입X3개 △50개입X3 △100개입X3개까지 다양한 용량으로 구성해 선택의 폭을 넓혔다.

네스카페 추석 선물세트는 △롯데마트 △이마트 △홈플러스 △농협 등 오프라인 매장과 △G마켓 △옥션 △11번가 △쿠팡 △네스카페 온라인샵 등 전 온라인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롯데네슬레코리아 관계자는 “이번 네스카페 설날 선물세트는 부담을 낮춘 가격에 실용성 높은 프리미엄 증정품을 더해 좋은 반응이 예상된다”며 “글로벌 1위 커피 브랜드 네스카페의 프리미엄 커피선물세트로 소중한 사람에게 마음을 전하는 따뜻한 명절을 보내길 바란다”고 말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