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푸르밀]
[사진=푸르밀]

[이뉴스투데이 이하영 기자] 7년째 푸르밀 전속모델로 활약하고 있는 하지원이 팬사인회를 진행했다.

푸르밀이 16일 서울 강남구 소재 복합문화공간 ‘N646’에서 전속모델 배우 하지원 팬사인회를 진행했다.

이번 행사는 2020년 새해를 맞아 고객들의 변함없는 성원에 보답하고, 함께 소통하는 자리를 마련하고자 기획됐다. 최근 JTBC 드라마 ‘초콜릿’에서 열연하고 있는 하지원은 올해 7년째 푸르밀 전속모델로 활동하고 있다.

하지원은 팬사인회 현장에서 ‘비피더스’, ‘검은콩이 들어있는 우유’, ‘더 깊고 진한 흑당밀크티&흑당카페라떼’, ‘꿀이 든 미숫가루우유’ 등 푸르밀 대표 제품과 함께 팬들을 만났다.

행사는 사전 추첨을 통해 선정된 100명의 팬들과 함께 진행했으며 다양한 제품을 직접 시음할 수 있는 브랜드 존을 운영했다.

푸르밀 관계자는 “푸르밀과 전속모델 하지원을 사랑해주신 고객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즐겁게 소통할 수 있었던 뜻깊은 행사”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고객들의 니즈를 충족할 수 있는 차별화된 신제품과 다양한 활동을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