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푸드, 프리미엄 육류 세트 ‘칼집 포갈비 100’ 출시
상태바
신세계푸드, 프리미엄 육류 세트 ‘칼집 포갈비 100’ 출시
  • 이하영 기자
  • 승인 2020.01.16 17: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신세계푸드]
[사진=신세계푸드]

[이뉴스투데이 이하영 기자] 설을 맞아 신세계푸드에서 고기 선물세트를 선보였다.

신세계푸드가 설 명절을 맞아 프리미엄 육류 선물세트 ‘칼집 포갈비 100’을 출시했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육류세트는 설 명절에 차별화된 맛과 품격을 지닌 육류 선물세트를 지인들에게 선물하고자 하는 고객들에 주목했다. 이에 평소 손질이 번거로워 가정에서 쉽게 즐기기 어려웠던 포갈비를 소비자가 바로 구워 먹을 수 있도록 편의성을 높인 ‘칼집 포갈비 100’을 10만원대 합리적인 가격의 선물세트로 출시했다.

‘칼집 포갈비 100’은 미국산 소고기 중에서도 상위 등급에 속하는 초이스 등급 갈빗대만을 엄선한 뒤 살코기 부분을 손으로 정성껏 포를 떠먹기 좋게 만든 제품이다. 정교하게 칼집을 내 육질이 부드러울 뿐만 아니라 양념에 재워낼 경우 양념이 더욱 잘 밸 수 있도록 했다.

기호에 따라 소금이나 후추로 간한 뒤 그대로 구워 먹거나, 별도의 양념에 잘 숙성해 구우면 가정에서도 갈비 전문점 못지않은 부드러운 식감과 풍부한 풍미를 느낄 수 있다. 구이나 찜 등 용도에 따라 나눠 보관할 수 있도록 500g씩 개별 포장해 보관과 뒷처리가 편리하다.

신세계푸드 ‘칼집 포갈비 100’은 18일 오후 4시40분 CJ오쇼핑을 통해 방송 판매하며 이후 SSG닷컴, 11번가, 옥션, G마켓, 마켓컬리 등 온라인몰에서도 구입할 수 있다. 가격은 500g 4팩으로 구성된 세트가 12만9900원(CJ오쇼핑 기준)이다.

신세계푸드 관계자는 “‘칼집 포갈비 100’은 고객들의 다양한 취향에 맞춰 이번 설 명절에 처음으로 선보인 차별화 육류 선물세트”라며 “엄선한 원료에 수제 방식으로 정성을 더해 만든 신세계푸드 ‘칼집 포갈비 100’으로 고마운 분들께 감사의 마음을 전하는 행복한 설 명절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비회원 글쓰기 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