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동아대학교]
[사진=동아대학교]

[이뉴스투데이 김용호 기자] 동아대학교 경영대학원(원장 최형림)이 오는 22일까지 2020학년도 경영학석사(MBA)학위과정 신입생 수시모집 원서접수를 실시한다.

MBA과정 전형의 경우 원서접수는 오는 22일 자정 마감한다. 구술면접고사는 오는 31일 오후 6시 부민캠퍼스 종합강의동 경영대학 9충에서 실시한다.

학생 선발은 서류평가(재직 40점+성적 20점)와 구술면접고사(40점)로 이뤄진다. 합격자는 다음달 3일 오후 2시 홈페이지에 발표한다.

최고경영자과정(AMP)은 서류전형과 면접으로 60명의 신입생을 뽑는다.

최형림 경영대학원장은 “동아대 경영대학원은 국내 최고 강사진의 알찬 교육과 사회 각계각층에서 활동 중인 20만 동아 가족과의 인적네트워크를 자랑하고 있다”며 “최신 경영지식 및 사례 교육을 통해 명실상부한 ‘경영교육 요람’의 역할을 다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지난 1969년 개원 이후 사회 각 분야에서 입지를 굳히고 있는 2000명 이상의 석사 동문과 3000명 이상의 최고경영자 동문을 배출한 동아대 경영대학원은 수요자와 사례 중심의 커리큘럼 개편, 단일학과 통합전공 운영, 보충과목 이수학점 하향조정 등 맞춤형 교육과 학습권 강화에 나섰다. 

이번 모집 관련 자세한 사항은 동아대 경영대학원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