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양군청
양양군청

[이뉴스투데이 강원취재본부 어경인 기자] 양양군은 양양읍 웰컴센터 2층에서 웰컴센터 농특산물 판매장 코코(coco)양양이 19일부터 개업한다고 16일 밝혔다. 

코코양양은 70평 규모의 면적에 지역 농산물 및 중소기업 농산 가공제품 등을 전시 판매할 계획으로 지역에서 생산되고 있는 꿀, 들기름, 쌀 및 농공단지 입주기업의 가공제품들이 다양하게 진열된다.

군은 지역 쌀을 재료로 한 쌀빵, 주먹밥 등을 식사할 수 있는 공간도 조성, 간단한 식사 및 주먹밥 만들기 체험 등을 진행할 계획이며 어린이집, 유치원, 학교 등에 홍보를 해 체험 방문객도 적극 모집할 계획이다. 

첫 개업에 맞춰 쌀전업농 양양군연합회에서는 맛드림 쌀 홍보행사를 같이 진행하며 홍보용 쌀 증정과 더불어 지역 쌀 홍보를 같이 할 예정이다. 

코코양양은 영어 접두사 co(함께, 다 같이)란 의미를 양양의 두 글자와 짝을 맞춰 부르기 좋게 코코(coco)로 지어 양양군과 양양군민들이 다 함께 성공하자는 의미를 가지고 있다.

군 관계자는 "앞으로 우리 지역 농특산물 판매 및 홍보에 큰 역할을 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밝혔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