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롯데리조트]
롯데리조트 속초 [사진=롯데리조트]

[이뉴스투데이 이지혜 기자] 롯데리조트는 리조트 숙박권 및 특별 요금 혜택과 골프장 그린피 할인 혜택이 포함된 연간 이용권 ‘엘플러스 클럽’을 출시했다고 15일 밝혔다.

엘플러스 클럽은 유효기간 및 상품 구성에 따라 V1시리즈와 V2시리즈로 구분된다.

V1시리즈 유효기간은 1년으로 롯데리조트부여, 속초 1박 숙박권 10매로 구성된다. 호텔 객실은 디럭스 더블룸, 콘도 객실은 스위트룸으로 이용해볼 수 있다. 가격은 270만원이다. 20만원을 추가하면 워터파크 2인 이용권 10매가 포함된다.

V2시리즈 유효기간은 2년으로 롯데리조트부여, 속초 1박 숙박권 30매, 조식 2인 이용권 30매로 구성된다. 호텔 객실은 주니어 패밀리 스위트, 콘도 객실은 스위트룸으로 이용 가능하다. 가격은 930만원다. 60만원을 추가하면 워터파크 2인 이용권 30매가 추가 제공된다.

또한 혜택에 포함되는 기본 숙박권 외에도 제주 최고급 리조트 아트빌라스를 포함한 롯데리조트 전 지점 객실을 특별우대요금으로 이용할 수 있다. 롯데스카이힐제주CC, 부여CC 골프장 그린피를 본인 및 동반인 포함 최대 50% 할인받을 수 있다.

더불어 숙박권으로 아트빌라스 객실 요금 및 골프장 그린피 결제도 가능하다.

롯데리조트 관계자는 “도심과 멀지 않은 곳에서 휴양과 레저를 동시에 즐기고자 하는 어반힐링족을 위해 여러 가지 혜택들이 포함된 연간 이용권 상품을 출시했다”며 “엘플러스 클럽을 통해 올 한해 골프 바캉스 진수를 경험할 수 있을 것”이라고 설명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