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양군, 민선7기공약사업 추진 평가 보고회[사진=영양군]
영양군, 민선7기공약사업 추진 평가 보고회[사진=영양군]

[이뉴스투데이 경북취재본부 남동락 기자]영양군(군수 오도창)은 15일, 군청 대회의실에서 오도창 군수를 비롯한 부군수, 국과소장 및 영양군수 공약 군민평가단(위원장 임시권) 등 1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공약사업 추진상황 보고회를 개최했다.

영양군의 민선 7기 공약은 9개 분야 92개 실천과제로 구성되어 있으며, 2019년 12월 말 기준 자체 평가 결과 완료사업은 27건 29.3%, 정상 추진 사업은 54건 58.7%로 88%의 사업이 계획대로 이행되고 있는 것으로 평가됐다.

특히 민선7기 2년 차에는 영양소방서와 농산물품질관리원 등 공공기관 2개소를 유치․확정하고, 군민과 함께 노력한 31번 국도 개량사업이 국토부 계획에 반영되는 등 가시적인 성과가 잇따르고 있다.

오도창 군수는 “임기 내 약속한 공약을 모두 완료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고, 특히 군민들이 체감할 수 있는 결실을 맺도록 노력하겠다”며 적극적인 추진 의지를 밝혔다.

한편 영양군은 향후 공약평가단 평가 회의를 거쳐 공약사업 변경 내역을 심의하고, 성과와 과제 등 평가 의견을 제시할 방침이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