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경남 고성군]
[사진=경남 고성군]

[이뉴스투데이 부산경남취재본부 최태희 기자] (재)경남고성공룡세계엑스포조직위원회(위원장 백두현)가 15일 군수실에서 고성군수협(조합장 황월식)과 2020경남고성공룡세계엑스포 예매입장권 구매 약정식을 가졌다.

이날 행사에는 백두현 고성군수와 황월식 조합장을 비롯한 관계자들이 참석해 예매입장권 대량구매 기념촬영과 환담의 시간을 가졌다.

고성군수협은 예매입장권 300만 원 어치와 150만 원 상당의 미아방지용 팔찌 3만장을 협찬하며, 올해 열리는 2020경남고성공룡세계엑스포의 성공적인 개최에 힘을 보탰다.

황월식 조합장은 “2006년 이후로 다섯 번째 열리는 2020경남고성공룡세계엑스포의 성공을 모든 군민들이 바라고 있다”며, “우리 고성군수협도 군민들과 같은 마음으로 2020공룡엑스포를 어떤 방식으로든 돕고 싶었다. 기관, 단체, 기업, 군민 개개인이 하나로 뭉쳐 응원하는 공룡엑스포인 만큼 이번에도 전국이 놀라는 축제로 회자될 것이다 믿는다”고 말했다.

한편 2020년 4월 17일부터 6월 7일까지 개최되는 2020경남고성공룡세계엑스포의 입장권 예매는 오는 2월 29일까지 엑스포조직위, 인터파크, NH농협 고성군지부에서 구입 가능하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