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 아쿠아플라넷63 한복 피딩쇼. [사진=한화호텔앤드리조트]
한화 아쿠아플라넷63 한복 피딩쇼. [사진=한화호텔앤드리조트]

[이뉴스투데이 이지혜 기자] 한화 아쿠아플라넷은 설 연휴 기간 가족과 즐거운 추억을 만들 수 있도록 할인 행사를 실시한다고 15일 밝혔다.

한화 아쿠아플라넷 제주는 설연휴 기간인 24~27일에 한복 입고 방문하면 1만원 입장할 수 있다.

아쿠아플라넷 일산은 22일부터 2월 2일까지 한복 입은 어린이에게 자유이용권 50% 할인을 제공한다. 같은 기간 3대 가족이 방문하면 자유이용권을 40% 할인을 받을 수 있다. 연휴 동안 투호던지기, 한복 피딩쇼 등이 펼쳐진다.

아쿠아플라넷 여수는 24~27일 3대 가족 방문 시 30% 할인, 아쿠아플라넷63은 이달 31일까지 3대 가족 방문 시 조부모 무료 입장이 가능하다. 특히 아쿠아플라넷63은 설 당일 한복 입은 고객에게 종합권을 1만원에 판매한다. 연휴가 시작되는 24일부터는 소인 종합권 현장 구매자 300명에게 미키마우스 풍선 머리띠도 증정한다.

한화호텔앤드리조트 관계자는 “올해 설은 연휴 기간이 짧다. 그래서 멀리 여행을 떠나기보다 집 가까운 곳으로 나들이를 하려는 이들이 많다”며 “한화 아쿠아플라넷은 짧은 설 연휴에도 가족들과 즐거운 추억을 만들 수 있도록 다양한 할인 혜택을 마련했다”고 말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