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게임즈, ‘테라 클래식’ 설맞이 업데이트 진행
상태바
카카오게임즈, ‘테라 클래식’ 설맞이 업데이트 진행
  • 강민수 기자
  • 승인 2020.01.15 10: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카카오게임즈]
[사진=카카오게임즈]

[이뉴스투데이 강민수 기자] 카카오게임즈는 모바일 MMORPG ‘테라 클래식’ 설맞이 업데이트를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설맞이 업데이트’에서는 장비 강화에 중점을 두고 시스템을 개선했다. 게임을 즐기는 이용자들은 ‘강화석’을 합성해 ‘정제된 강화석’을 만들 수 있게 됐다. ‘정제된 강화석’은 기존 ‘강화석’ 대비 한 단계 높은 능력의 강력함을 선보일 예정이다.

이용자들 개선 사항을 반영한 ‘강화 안전 등급 시스템’을 추가, 해당 수치 강화에 성공한 이후 강화에 실패해도 해당 강화 수치 이하로는 하락하지 않도록 안전장치를 마련했다.

45레벨 이상 이용자들이 즐길 수 있는 ‘신규 사냥터’를 오픈했다. 새로운 사냥터에서는 필드 사냥을 통해 ‘희귀한 제작 재료’, ‘보석 도안’ 등의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이용자들 간에 자유로운 PK까지 가능하게 해 재미와 긴장감을 동시에 선사한다. 

카카오게임즈는 설날을 맞이해 게임 내에서 풍성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우선 이날부터 오는 29일까지 ‘설날 기념 복주머니 이벤트’를 진행한다. 게임 내에서 획득 가능한 ‘복주머니 아이템’을 통해 ‘설날 코인’과 다양한 아이템을 얻을 수 있다. 

아울러 ‘설날 코인’을 1000개 모으는 모든 이용자에게 ‘설 특별 한복 코스튬’을 선물한다.

‘테라 클래식’ 설맞이 업데이트와 이벤트에 대한 세부 정보는 브랜드 페이지와 공식 커뮤니티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비회원 글쓰기 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