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독] 정해인, 배우 은종건과 '깜짝 연결고리 공개'
상태바
[단독] 정해인, 배우 은종건과 '깜짝 연결고리 공개'
  • 윤진웅 기자
  • 승인 2020.01.14 21: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뉴스투데이 윤진웅 기자] 배우 정해인이 절친 배우 은종건과의 인연을 공개했다.

정해인은 14일 정관장 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을 방문했다. KBS 2TV 예능 프로그램 '정해인의 걸어보고서'에 함께 출연하고 있는 배우 은종건을 응원하기 위해서다.

정해인은 본지에 "얼마 전에 종건이형(은종건)이 정관장 행사를 맡았다는 얘기를 들었다"며 "많은 브랜드 중에서 정관장 행사를 맡았다길래 너무 신기하고 재밌어서 찾아오게 됐다"고 했다. 그러면서 "평소에도 성실하게 일하는 형을 보면서 많이 배우고 있다"며 "잠시나마 찾아와서 힘이 돼 주고 싶었다"고 말했다. 정해인은 현재 정관장 전속 모델로 활동하고 있다.

배우 정해인(왼쪽)과 은종건. [사진=윤진웅 기자]

은종건은 이날 백화점 내 팝업스토어에서 정관장 판촉행사를 진행했다.

은종건은 "공백기에 행사 일을 자주 하는 편이다. 처음엔 (홍보대행사가) 해인이와 친한 것을 알고 정관장 행사를 맡긴 줄 알았는데 그게 아니었다"고 말했다.

절친인 두 배우가 각기 다른 경로로 정관장을 홍보하는 일을 맡게 된 셈이다. 두 배우는 이 같은 상황이 그저 신기하고 재밌을 뿐이라고 했지만, 이날 현장에 있던 고객들이 행사장에 몰리면서 정관장은 뜻밖의 홍보효과를 거뒀다.

배우 은종건이 정해인에게 정관장 제품을 설명하고 있다. [사진=윤진웅 기자]

한편, 정해인과 은종건이 함께 출연하는 KBS 2TV 예능프로그램 정해인의 걸어보고서 7회가 이날 오후 10시에 방영한다. 뉴욕에서의 마지막 날을 다룬 이번 방송에선 정해인, 은종건, 임현수의 자유여행이 펼쳐질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비회원 글쓰기 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