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인트리 호텔 동대문 쿼드러플룸. [사진=파르나스호텔]
나인트리 호텔 동대문 쿼드러플룸. [사진=파르나스호텔]

[이뉴스투데이 이지혜 기자] 파르나스호텔이 현대적인 쇼핑 엔터테인먼트와 한국 전통 역사가 공존하는 동대문에 4번째 나인트리 체인호텔 ‘나인트리호텔 동대문’ 14일 개점한다고 밝혔다.

나인트리호텔 동대문은 디자인 창조산업의 발신지인 동대문디자인플라자(DDP), 서울 관문이자 대표 유적인 동대문, 한류 K-패션 심장인 동대문 패션타운, 도심 속 힐링 공간인 청계천 등과 근접해 있어 쇼핑과 문화를 즐기기에 최적의 조건을 갖추고 있다.

22층 규모로 219개의 객실을 비롯해, 뷔페 레스토랑, 강북의 전망을 조망할 수 있는 루프톱 가든, 투숙객을 위한 무료 서비스 공간 라운지 나인 등을 갖췄다.

나인트리 호텔 동대문은 가심비 높고 효율적인 숙소를 선호하는 밀레니얼(80~2000년생) 여행객 특성을 반영한 서비스를 선보인다. 불필요한 시간 낭비를 줄여주고 스마트한 서비스를 경험할 수 있도록 셀프 체크인·체크아웃이 가능한 키오스크, 호텔 체크아웃 후에도 무거운 짐을 두고 남은 시간에 관광과 쇼핑을 즐길 수 있도록 짐을 맡겨둘 수 있는 실용적인 셀프 라커룸, 다양한 지역에서 온 사람과 쉽게 밍글링 할 수 있는 로비의 대형 테이블과 고객 무료 휴식 공간인 라운지 나인 등 여행과 새로운 경험을 선호하는 고객특성을 호텔 곳곳에 반영했다. 지하철 2·4·5호선이 지나가는 동대문역사문화공원역과 공항버스를 바로 이용할 수 있어 교통이 편리함은 물론이다.

나인트리호텔 동대문은 2월 29일까지 오픈 기념 특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나인트리호텔 공식 예약 웹사이트 또는 유선으로 호텔 직접 예약 시 이용 가능하며, 스탠다드룸 기준 주중 7만7000원, 주말 9만9000원이다.

김호경 나인트리호텔 대표는 “나인트리 체인 4번째 지점으로 이번 오픈을 계기로 나인트리호텔 운영규모는 총 1000객실을 넘어섰다”며 “최근 패션 한류로 주목받으며 DDP를 비롯해 2025년 서울대표도서관 건립이 확정되는 등 젊어지는 문화구역인 동대문에서 합리적인 가격으로 실속 있는 투숙 경험을 선사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