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광주시]
[사진=광주시]

[이뉴스투데이 이배윤 기자] 마크로드제과가 지난해 광주시 관내 기초의료급여 수급권자의 정서지원을 위한 생일 케이크 지원 사업으로 62가구에 200만원 상당의 생일 케이크와 제과를 전달했다.

14일 시에 따르면 광주시와 ㈜마크로드제과는 지난해 ‘함께하는 건강 & 행복 든든 사업’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 사업은 소외계층의 건강과 정서적 행복감을 갖도록 하기 위해 진행됐으며 마크로드제과는 관내 기초의료수급 홀몸어르신 및 노인 가구에게 생일 케이크와 제과를 지원키로 했으며 시는 이를 전달하기로 했다.

이에 따라 마크로드제과는 생일 케이크와 제과를 지원했고 시의 의료급여관리사가 가정방문을 통해 케이크와 제과를 전달했다.

[사진=광주시]
[사진=광주시]

황영훈 마크로드제과 대표는 “광주시의 어려운 분들에게 나눔을 실천하게 되어 무척 기쁘며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도움을 주고 싶다”고 말했다.

이에 대해 시 관계자는 “어려운 이웃을 돕기 위해 함께해 주신 마크로드제과 임직원에게 감사드린다”면서 “앞으로도 지속적인 민간자원 연계를 통해 지역 내 저소득 가정을 위한 다양한 복지사업을 제공하겠다”고 밝혔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