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립한밭대학교 이동형 교수. [사진=국립한밭대학교]
국립한밭대학교 이동형 교수. [사진=국립한밭대학교]

[이뉴스투데이 대전충청취재본부 박희송 기자] 국립 한밭대학교(총장 최병욱, 이하 한밭대)는 이동형 산업경영공학과 교수가 지난 6일과 7일 필리핀 세부에서 열린 (사)국제차세대융합기술학회 ICNCT 2020 국제학술대회에서 공로상과 학술상을 수상했다고 14일 밝혔다.

이 교수는 이번 학술대회에서 4편의 논문을 발표해 이 중 ‘Impact of Havruta Learning Methods on Army Recruit Training’이란 논문으로 Best Paper Award를, 그동안의 학술대회 기여 공로로 Outstanding Service Award를 수상했다.

국제차세대융합기술학회는 2016년 학제간 융합분야에 대한 학술활동을 통해 융합기술에 대한 이론적 체계화와 보편화를 도모하고 차세대 융합기술 분야의 발전을 통하여 국가 발전과 국제협력 증진에 기여하기 위해 설립됐으며 매년 1월과 7월에 국제학술대회를 개최하고 있다.

이 교수는 “먼저 큰 상을 받게 돼 영광스럽고 앞으로 더욱 열심히 하라는 의미로 알고 산업융합 연구와 국제협력 증진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수상소감을 전했다.

한편 이 교수는 산업공학 분야의 학술연구와 국제화 업적을 인정받아 지난 2016년 한국산업경영시스템학회 한백학술상과 2017년 한국과학기술우수논문상을, 2018년에는 인문사회과학기술융합학회 국제학술대회 우수논문상을 수상했다.

또 2019년 1월에는 ICNCT 국제학술대회 우수논문상, 7월에는 ICICT 국제학술대회 우수논문상 등 다수의 우수연구상을 수상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