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건설, 올해 사업계획에 발맞춰 임직원 역량 강화
상태바
한화건설, 올해 사업계획에 발맞춰 임직원 역량 강화
  • 윤진웅 기자
  • 승인 2020.01.13 10: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뉴스투데이 윤진웅 기자] 한화건설이 임직원의 직무 전문성 강화를 위해 전문가 초빙 강연을 실시했다. 올해 목표 달성을 위해 임직원의 디벨로퍼 역량을 더욱 강화할 전망이다.

한화건설은 지난 10일 여의도 전경련회관 컨퍼런스홀에서 사내 임직원을 대상으로 주택 및 건설업계 전문가를 초빙해 강연을 시행하는 H-디벨로퍼 세션(H-Developer Session)을 개최했다고 13일 밝혔다.

한화건설 임직원이 디벨로퍼 교육을 받고 있다. [사진=한화건설]
한화건설 임직원이 강의를 듣고 있다. [사진=한화건설]

H-디벨로퍼 세션은 임직원의 직무 전문성 및 업무역량 함양을 위해 실시됐다. 한화건설 임직원 약 100여명이 참석해 강연을 들었다. 강의는 종합 부동산 개발회사 피데스개발의 최진호 실장과 부동산 전문가인 이상우 익스포넨셜 대표가 맡았다.

피데스개발의 최진호 실장은 ‘2020~2021년 주거공간 트렌드’를 주제로 강연을 진행했다. 7대 트렌드로 △수퍼&하이퍼 현상 △위두(We Do) △올인룸(All in Room) 등의 개념을 소개했다. 최 실장은 "4차 산업혁명으로 기존 공간의 패러다임을 뛰어넘는 초연결, 초지능, 초융합의 공간이 늘어날 것"이라며 "공유 경제가 공간에 적용돼 취미, 취향이 같은 사람들이 공간을 공유할 것"이라고 설명했다.

익스포넨셜 이상우 대표는 ‘2019년 부동산시장 리뷰 및 2020년 부동산시장 전망’을 주제로 강연을 진행했다. 다양한 통계와 법률 및 제도의 변화 등을 분석해 올해 부동산 시장의 변화를 알아보는 시간을 가졌다.

한화건설 관계자는 "올해 복합개발 및 자체개발사업을 더욱 확대하고 수도권 및 대도시 핵심 거점을 중심으로 개발사업을 전개할 계획"이라며 "이에 발맞춰 사내 임직원들의 디벨로퍼 역량 강화를 위한 교육을 지속해서 실시할 것"이라고 저냏ㅆ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비회원 글쓰기 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