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대상]
[사진=대상]

[이뉴스투데이 이하영 기자] 민족 최대의 명절 설을 맞아 대상이 선물세트를 선보였다.

대상이 경자년 설을 맞아 ‘2020년 설 선물세트’를 선보인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선물세트는 가성비와 가심비를 추구하는 소비 트렌드를 반영해 2~3만원대 세트부터 고품격 프리미엄 선물세트까지 다양하게 구성한 것이 특징이다.

이번 설 선물세트는 △복합형 선물세트인 ‘청정원 선물세트’ △캔햄 위주의 ‘우리팜 선물세트’ △명절 필수 품목인 ‘고급유 선물세트’ △캔햄과 유지류를 함께 구성한 ‘팜고급유 선물세트’ △수산물 복합형 ‘재래김 선물세트’ △프리미엄 장류 선물세트 등 다채로운 구성으로 선택의 폭을 넓혔다. 델리하임 수제햄 선물세트와 복음자리 잼‧차 선물세트, 울진대게 스페셜에디션, 대상웰라이프 홍삼 선물세트 등 이색적인 상품도 눈에 띈다.

‘청정원 스페셜 선물세트’는 카놀라유‧요리올리고당‧정통현미식초‧양조간장‧천일염가는소금‧참기름‧소갈비양념‧순살참치‧돼지고기 장조림 등 실용적인 제품들로 구성돼 취향에 맞게 선택할 수 있다.

‘프리미엄 장류 세트’는 국산 찹쌀발아현미와 황토방에서 띄운 메주가루 원료를 오랜 시간 정성껏 숙성시켜 만든 ‘찹쌀발아현미 고추장’과, 우리콩과 우리밀로 만들어 오크통에서 숙성시키고 국내산 벌꿀로 맛을 낸 ‘5년 숙성간장’은 고급스러운 패키지 디자인을 적용해 프리미엄 이미지를 더했다. ‘프리미엄 장류혼합세트’는 100년 전통 문옥례 명가 손맛에 청정원 순창 정성을 더한 고급 장류 3종(고추장‧된장‧쌈장)과 100% 순창콩으로 만든 한식 메주를 사용해 발효 숙성시킨 ‘느티울 한식간장’으로 구성됐다.

‘재래김 세트’에는 올리브유의 맛과 향을 담은 ‘올리브유 재래김’과 고온에서 바삭하게 구워낸 ‘들기름 바사삭김’, 명란이 톡톡 씹히는 ‘명란 바사삭김’ 등을 담았으며, ‘프리미엄 김 선물세트’는 귀한 원초를 엄선해 김 본연의 풍미를 즐길 수 있는 ‘햇곱창김’과 ‘정월맛찬김’으로 구성됐다.

한국 토종 품종인 ‘햇곱창김’은 기름이나 소금으로 조미하지 않고 자연 그대로 구워냈으며, ‘정월맛찬김’은 김 맛이 가장 좋은 정월 무렵 제부도에서 자란 원초로 만든 것이 특징이다. ‘프리미엄 수산진미 선물세트’는 ‘정월맛찬김’과 ‘맛선생 통멸치 원물팩’, 전남 고흥산 자른미역과 미역귀를 가장 맛있는 비율로 담아내 깊고 진한 국물 맛을 느낄 수 있는 ‘미역귀미역’으로 구성된 고급 수산 선물세트다.

대상 ‘2020년 설 선물세트’는 통합 온라인몰 정원e샵을 포함해 전국 할인점 및 백화점 등에서 구매할 수 있다. 한 세트만 구입해도 개별 택배박스에 포장해 배송되며, 포장 걱정 없이 선물할 수 있도록 모든 세트에 쇼핑백을 동봉한다. 대량 주문이 필요하면, 정원e샵 대표번호를 통해 견적 문의도 가능하다.

한편, 정원e샵에서는 설 선물세트를 구매하는 고객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오는 1월 20일 오전 10시까지 설 선물세트를 최대 60% 할인가에 판매하며, 정원e샵 일반 회원에게는 10% 할인쿠폰을, 유료회원인 ‘정원 클래식’ 회원에게는 15% 할인쿠폰을 지급한다.

대상 마케팅 관계자는 “점차 다양해지는 소비자 취향을 고려해 모두가 만족할 수 있는 설 선물세트를 준비하고자 노력했다”며 “소중한 분들을 위해 정성껏 준비한 대상 설 선물세트와 함께 따뜻하고 행복한 설 연휴를 보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